[5]
루리웹노예 | 03:51 | 조회 0 |루리웹
[3]
파이올렛 | 03:50 | 조회 0 |루리웹
[9]
신 사 | 03:52 | 조회 0 |루리웹
[0]
나혼자산다 | 04:03 | 조회 34 |SLR클럽
[20]
안면인식 장애 | 03:52 | 조회 0 |루리웹
[4]
안면인식 장애 | 03:46 | 조회 0 |루리웹
[21]
| 03:48 | 조회 0 |루리웹
[0]
(주)검찰 | 03:57 | 조회 30 |SLR클럽
[1]
Orb | 00:04 | 조회 1119 |보배드림
[3]
정의의 버섯돌 | 03:38 | 조회 0 |루리웹
[2]
파이올렛 | 03:19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6628864008 | 03:42 | 조회 0 |루리웹
[5]
임팩트아치였던것 | 03:31 | 조회 0 |루리웹
[0]
좋은칭구 | 03:46 | 조회 11 |SLR클럽
[7]
내일부턴열심히살아야지 | 03:34 | 조회 0 |루리웹
한국식 계란밥은 갓 지어서 뜨끈한 밥에 계란이 저절로 살짝 익는 걸로 여겨지기에
일본의 그 미지근한 밥 위에 날계란 올라간 것과는 선호하는 방향성이 매우 다를 거임.
계란껍질에 살모렐라…
우리나라에서 따라하면 큰일 난다
어릴적에 먹어봤는데 별로다
야생 알이잖아, 당연히 비리지
그런가 어릴때 계란껍질깨서 많이 빨아 먹었는데;;;;
어릴 때 할아버지가 송곳으로 하나 뚫어 준 건 괜찮았는데 나이 먹곤 시도해본 적이 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