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 26/06/15 | 조회 0 |루리웹
[12]
| 26/06/15 | 조회 0 |루리웹
[18]
| 26/06/15 | 조회 0 |루리웹
[17]
| 26/06/15 | 조회 0 |루리웹
[9]
| 26/06/15 | 조회 0 |루리웹
[8]
busan9909 | 26/06/15 | 조회 814 |보배드림
[8]
일차로는추월차로임 | 26/06/15 | 조회 3768 |보배드림
[5]
모자무싸 | 26/06/15 | 조회 2465 |보배드림
[25]
냇가에고무신벗어놓고 | 26/06/15 | 조회 0 |루리웹
[6]
멋쟁이양^^!! | 26/06/15 | 조회 464 |SLR클럽
[0]
라이온맨킹 | 26/06/15 | 조회 274 |오늘의유머
[7]
| 26/06/15 | 조회 0 |루리웹
[36]
st_freedom | 26/06/15 | 조회 0 |루리웹
[17]
| 26/06/15 | 조회 0 |루리웹
[2]
ClearStar☆ | 26/06/15 | 조회 0 |루리웹
한국식 계란밥은 갓 지어서 뜨끈한 밥에 계란이 저절로 살짝 익는 걸로 여겨지기에
일본의 그 미지근한 밥 위에 날계란 올라간 것과는 선호하는 방향성이 매우 다를 거임.
계란껍질에 살모렐라…
우리나라에서 따라하면 큰일 난다
어릴적에 먹어봤는데 별로다
야생 알이잖아, 당연히 비리지
그런가 어릴때 계란껍질깨서 많이 빨아 먹었는데;;;;
어릴 때 할아버지가 송곳으로 하나 뚫어 준 건 괜찮았는데 나이 먹곤 시도해본 적이 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