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 00:05 | 조회 0 |루리웹
[16]
| 00:20 | 조회 0 |루리웹
[22]
| 00:21 | 조회 0 |루리웹
[13]
부추창펀 | 00:19 | 조회 0 |루리웹
[6]
새틀라이저 | 26/06/12 | 조회 0 |루리웹
[21]
| 00:13 | 조회 0 |루리웹
[11]
| 00:12 | 조회 0 |루리웹
[31]
| 00:13 | 조회 0 |루리웹
[20]
특질계넨능력자 | 26/06/15 | 조회 889 |보배드림
[3]
바이킹발할라 | 26/06/15 | 조회 1816 |보배드림
[5]
아닥부탁해요 | 26/06/15 | 조회 3364 |보배드림
[16]
| 00:11 | 조회 0 |루리웹
[6]
蘇部長☆ | 26/06/15 | 조회 447 |SLR클럽
[16]
| 00:13 | 조회 0 |루리웹
[13]
루리웹-2750915830 | 00:13 | 조회 0 |루리웹
저건 그 척?수 나오는게 진또배긴데 ㅋㅋㅋ
난 그래서 못먹음
떨리는 눈…
ㅋㅋㅋㅋㅋㅋ
저건 늙은 나도 힘들어...
오 맛있겠다
아악
아 침고인다
꼼장어 쉡지 않음…
안타깝긴한데 정말 귀엽네 ㅋㅋㅋㅋㅋㅋ
어카냐ㅋㅋ큐ㅠ
나도 저거 친구랑 부산 놀려가서 꼼장어 처음 먹으려가서 놀람. 진짜 그당시 프로메테우스를 극장에서 본지 몇일 안되서 상당히 충격받음. 뭐 먹으니 맛있어서 소주4병먹렀지만 ㅋㅋ
으악 무서워요
약간 에일리언 영화 보는 느낌으로 보면 그냥 스펙타클한 장면이긴 함.
저건 그래도 이제 어느정도 힘이 많이 죽었네.
비려서 좀 그럼
꼼장어 굽는것도 굽는건데 옛날에 부산 시장에서 손질하는거 봣는데 충격이엇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