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 18:30 | 조회 0 |루리웹
[23]
까나리먹고우웩우웩 | 18:29 | 조회 0 |루리웹
[20]
0M0) | 18:29 | 조회 0 |루리웹
[16]
| 18:28 | 조회 0 |루리웹
[22]
| 18:28 | 조회 0 |루리웹
[15]
| 18:26 | 조회 0 |루리웹
[33]
| 26/06/15 | 조회 0 |루리웹
[16]
토네르 | 18:23 | 조회 0 |루리웹
[27]
루리웹노예 | 18:22 | 조회 0 |루리웹
[6]
| 18:13 | 조회 0 |루리웹
[33]
| 18:21 | 조회 0 |루리웹
[25]
| 18:21 | 조회 0 |루리웹
[18]
| 18:19 | 조회 0 |루리웹
[50]
+08°08′03.4″ | 18:20 | 조회 0 |루리웹
[21]
| 18:20 | 조회 0 |루리웹
아 경사가 아니니까... 글쿤
원래는 빨간날이었던가. 기억이 애매하네.
ㅇㅇ 빨간날임
그것도 그렇지만 지방선거 때문에 그런거 아님?
아니 애초에 국경일이 아니라서 대체 휴일이 적용안되는 날이래. 선거랑 상관없이.
현충일에 현충원에 묻힌 친구보러갈 생각인데.
국경일의 경이 경사를 뜻하는거라 그랬구나...
날짜 자체가 의미를 지니는거라서 그런거 아니야?
쉬는게 목적인거라기보단
본문에도 적힌것처럼 그날을 생각하며 추모를 하는거 자체가 중요한거라서
단순하게 노는날로만 생각되지 않기위한 거라고 생각함
대신 올해는 선거날이 있자나
근대 난 대체 공휴일이 의미가 있나 싶음
기념일은 그 날이여야 의미가 있는 거 아닌가?
쉬는날이 부족하면 공휴일을 늘리던가
4.5일제 하던가 연차를 늘리면 되는 거지...
라고 했더니 엄마가 그런식으로 대체 공휴일 없애는 대신 다른 휴일 늘려 봤자 몆년 지나면 공휴일이 주말이라서 못 쉬었다고 불평하는 사람 계속 나올거라서
손해봤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불평 하는 소리 안 들을려면 지금이 좋다라고 팩폭 받음
어머니는 지혜로우시다.
추모일로 인한 공휴일이 현충일밖에 없던가 그럴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