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
| 18:28 | 조회 0 |루리웹
[15]
| 18:26 | 조회 0 |루리웹
[33]
| 26/06/15 | 조회 0 |루리웹
[16]
토네르 | 18:23 | 조회 0 |루리웹
[27]
루리웹노예 | 18:22 | 조회 0 |루리웹
[6]
| 18:13 | 조회 0 |루리웹
[33]
| 18:21 | 조회 0 |루리웹
[25]
| 18:21 | 조회 0 |루리웹
[18]
| 18:19 | 조회 0 |루리웹
[50]
+08°08′03.4″ | 18:20 | 조회 0 |루리웹
[21]
| 18:20 | 조회 0 |루리웹
[11]
봄의왈츠네 | 17:50 | 조회 1844 |보배드림
[4]
콩Gspot쥐 | 17:40 | 조회 1232 |보배드림
[14]
루리웹-3458142289 | 18:13 | 조회 0 |루리웹
[16]
싸가지황 | 17:11 | 조회 4315 |보배드림
민주화 운동 욕하는 건 아무리 봐도 미국 포함 서구 사회에 반하고 북한이나 중국이랑 어울리는 행동이지만 아무튼 멸공 애국이라고 주장하는 그쪽들
세월호도 그렇고 자국민이 그렇게 죽어갔는데 일베놈들 하는 짓을 보면서 그런 놈들이 대체 무슨 나라 생각을 한다는건지
미국 본사에서는 싱글벙글 하고 옵션 행사하겠지,
이쯤 되면 진지하게 장난 친 그 ♥♥♥이는 짤리는 게 문제가 아니라 목숨 걱정도 해야하지 않을까. 고소로 끝나면 다행이지 어느 날 히트맨이 들이닥칠 수도 있겠는데
본사반응+광주 스타필드+ 본인 업보+ 저질 장사치라고 욕먹음 등등
주주들이 그 ㅇㅂ 찾는거 아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