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
초코머핀맨 | 00:24 | 조회 0 |루리웹
[14]
| 00:23 | 조회 0 |루리웹
[0]
| 26/06/14 | 조회 0 |루리웹
[15]
| 00:05 | 조회 0 |루리웹
[16]
| 00:20 | 조회 0 |루리웹
[22]
| 00:21 | 조회 0 |루리웹
[13]
부추창펀 | 00:19 | 조회 0 |루리웹
[6]
새틀라이저 | 26/06/12 | 조회 0 |루리웹
[21]
| 00:13 | 조회 0 |루리웹
[11]
| 00:12 | 조회 0 |루리웹
[31]
| 00:13 | 조회 0 |루리웹
[20]
특질계넨능력자 | 26/06/15 | 조회 889 |보배드림
[3]
바이킹발할라 | 26/06/15 | 조회 1816 |보배드림
[5]
아닥부탁해요 | 26/06/15 | 조회 3364 |보배드림
[16]
| 00:11 | 조회 0 |루리웹
일베벅스 ㅋㅋ 이름 잘 만드네
스벅 본사까지 사과하게 만든 사건이라 며칠 내로 안 끝납니다.
저래도 가는 사람 있겠지만 한동안 손님들 많이 줄기만 해도 타격이 크겠죠.
일베벅스 알바들 자괴감 느낄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차피 스벅 가는 사람들 그런거 관심도 없는 사람들이 9할이지 않을까요 ㄷㄷㄷㄷ
거기서 약속잡을라면 주최자가 부담스럽겠지요.
이런게 의외로 데미지 큽니다.
일베벅스 3만원권 기프티콘 있는디.. 환불 할라고 했더니 60%이상 사용해야 한다던가? 그래서 환불 안됨.. ㅎ ㅏ ..
당근이나 번장에서 일베한테 파세요
사무실이 홍대 대로변에 있습니다.
스벅 지나가면서 보면 앉을 자리가 없습니다.
이상입니다.
지금문제도 길어야 반년도 안갈겁니다.
늘 그래왔듯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