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쥐옥 | 12:14 | 조회 0 |루리웹
[5]
세이파리 | 12:09 | 조회 0 |루리웹
[1]
Hospital#1 | 12:15 | 조회 0 |루리웹
[0]
도시농사꾼 | 12:06 | 조회 611 |보배드림
[8]
루리웹-3187241964 | 12:09 | 조회 0 |루리웹
[4]
2찍이뇌구조공학박사 | 12:01 | 조회 158 |보배드림
[13]
콩Gspot쥐 | 11:48 | 조회 1328 |보배드림
[9]
워렌존버 | 12:01 | 조회 369 |SLR클럽
[7]
콩Gspot쥐 | 11:00 | 조회 1106 |보배드림
[4]
네리소나 | 12:16 | 조회 0 |루리웹
[6]
愛のfreesia | 12:16 | 조회 0 |루리웹
[5]
클립의광대 | 12:14 | 조회 0 |루리웹
[9]
클립의광대 | 12:15 | 조회 0 |루리웹
[5]
동북세력 | 12:13 | 조회 0 |루리웹
[7]
행복한소녀♡하와와상 | 12:13 | 조회 0 |루리웹
아 저게 한때 이찍들의 희망 ㅋㅋㅋㅋ
여기와서 저거 열심히 빨아대던 그 많던 등신같은 이찍들은 어디들 있는건가?ㅋㅋㅋ
그게 할 말이된다고 생각하시나요 서민은 스벅 가면 안됩니까??
물밥충들 스타벅스 출동! 카드말고 현금만 되는거 알지?ㅋㅋ
하정우는 가만히 있어도 되겠네
너거나 많이 처먹어라 병신들아...
애새끼가 인생을 어떻게 살아 왔길래
커피 주문하면 공산당이 싫어요 외치게 할까봐 무서워서 안 감
점마 화법은 지하로 처 기어 들어가는 화법
요즘 왠만한 커피숍 가보면 스타벅스가 더 싸다.
좃도 모르면서.. 어디서 건방지게 비싸니 싸니 지랄이야. 뭐하나 한것 없는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