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루리웹-222722216 | 11:31 | 조회 0 |루리웹
[7]
울트론ㅤ | 11:46 | 조회 0 |루리웹
[1]
| 11:45 | 조회 0 |루리웹
[6]
네리소나 | 11:44 | 조회 0 |루리웹
[6]
붉도저 | 11:45 | 조회 0 |루리웹
[10]
슈텐바이첼 | 11:45 | 조회 0 |루리웹
[5]
끼꾸리 | 11:43 | 조회 0 |루리웹
[6]
루리웹-222722216 | 11:43 | 조회 0 |루리웹
[5]
참치는TUNA | 11:42 | 조회 0 |루리웹
[7]
네리소나 | 11:39 | 조회 0 |루리웹
[27]
롱파르페 | 11:41 | 조회 0 |루리웹
[14]
박성배 대통령 | 11:40 | 조회 0 |루리웹
[5]
롱파르페 | 11:33 | 조회 0 |루리웹
[43]
루리웹-713143637271 | 11:41 | 조회 0 |루리웹
[11]
킺스클럽 | 11:37 | 조회 0 |루리웹
뭘 돌려받아 한 번도 가져본 적도 없으면서
석유를 주질 말아야 정신을 차리지.
참기름 들기름 수탈은?
되겠냐? ㅋㅋㅋ
애들이 역사를 안 배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도 병신들이 많네요.
어느 나라나 병신들이 ㅠㅜ
원숭이새끼들이 정신못차리네..
타카이치 지지층이 젊은층+보수층이라서, 이게 양날의 검이죠!! ㄷㄷㄷ
대마도반환운동 재개하자~~
한국해도 떠들자~~
머가리에 현무 쳐 꽂히기전에 여물어라 쪽바리새끼들아
한국이 지금 원유 더 많으..
일본은 이미 비축유풀고 있고, 한국은 아직도 안풀고 있음
독도 좋으면 와서 가져가
거기 경찰들 있으니까 물어보고 가져가
저 병신들 즈그들 산업 전반에 쓰이는 경유를 어디서 수입하는지는 알고 떠드나.........
확 씨바꺼 국력 차이도 심한데 경유 수출 끊어 버리자고 시위 해 버리면
쪽바리 니들 좆돼 진짜로.
아무리봐도 기름받으러 온거 같은데 쟤네들 왜 저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