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히틀러 | 23:24 | 조회 0 |루리웹
[17]
| 23:27 | 조회 0 |루리웹
[30]
| 23:25 | 조회 0 |루리웹
[33]
냇가에고무신벗어놓고 | 23:20 | 조회 0 |루리웹
[20]
| 23:24 | 조회 0 |루리웹
[13]
| 23:22 | 조회 0 |루리웹
[18]
| 23:20 | 조회 0 |루리웹
[16]
비도탈명 | 23:17 | 조회 0 |루리웹
[16]
aespaKarina | 23:20 | 조회 0 |루리웹
[38]
루리웹-9822163075 | 23:19 | 조회 0 |루리웹
[9]
| 23:15 | 조회 0 |루리웹
[6]
보라색빤스 | 23:08 | 조회 498 |SLR클럽
[3]
| 22:56 | 조회 0 |루리웹
[11]
냇가에고무신벗어놓고 | 23:12 | 조회 0 |루리웹
[2]
| 22:15 | 조회 0 |루리웹
했던 짓에 비하면 그래도 기자라서
최대한 중립적(?)으로 대해 주긴 했네
민간인이었으면 욕부터 시원하게 박았을텐데 ㅋㅋㅋ
ㅋㅋ좌측 형사 필사적으로 웃참하는 느낌인데
그러네 고개 팍 숙이고 속으로 ㅋㅋㅋㅋ 하는거 같다ㅋㅋ
진로 방해된다고 제지할 수도 있는데 끝까지 그냥 못 본척 데려가는거 보면 킹리적 갓심...
참기자 인정
ㅋㅋ 깐족 보다 팩트 폭행 이넼ㅋㅋㅋ
(참아야한다...)
경찰 : 웃참해야한다웃참해야한다웃참해야한다웃참해야한다웃참해야한다웃참해야한다웃참해야한다웃참해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