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루리웹-3458142289 | 02:57 | 조회 0 |루리웹
[4]
토네르 | 01:16 | 조회 0 |루리웹
[6]
사료원하는댕댕이 | 01:23 | 조회 0 |루리웹
[8]
사마_근근 | 02:55 | 조회 0 |루리웹
[1]
김이다 | 02:53 | 조회 0 |루리웹
[13]
검수되지않은괴계정 | 02:58 | 조회 0 |루리웹
[3]
이사령 | 01:29 | 조회 0 |루리웹
[1]
씹게이 | 01:34 | 조회 0 |루리웹
[3]
사쿠라치요. | 01:38 | 조회 0 |루리웹
[0]
장사의신 | 03:05 | 조회 66 |SLR클럽
[2]
saddes | 01:41 | 조회 0 |루리웹
[0]
건희누나사랑해요 | 03:00 | 조회 64 |SLR클럽
[0]
lv7_이맹호 | 02:57 | 조회 130 |SLR클럽
[0]
1224415번째회원 | 02:58 | 조회 128 |SLR클럽
[1]
루리웹-5586048412 | 01:43 | 조회 0 |루리웹
기철이네는 그래도 바나나 라도 먹지
가끔 짤 올라오는 기철이 친구는 교복 살 돈도 없을 지경이니....
기철이가 포대로 옷만들어줄정도니
저쯤이면 당대 나름 사는 편인 집인데
기철이 방 저거 비율 잘못 잡은 거 아닌가? 방에서 열 명도 넘게 자겠는데
당시 기준으로 중산층 이상은 될걸
저 당시 살짝 있는 집이었는데 IMF에 휩쓸렸다고
진짜 그걸 보여주면 방영이 안될듯
일단 방을 내놓아서 세를 받을수있는 시점에서 중산층은 아님
60년대 매끼 밥안굶고 살면 중산층이긴함
티비는 월남전간 삼촌인가가 놔준 설정이라 노카운트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