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
루리웹-3274119831 | 00:24 | 조회 0 |루리웹
[37]
초코머핀맨 | 00:24 | 조회 0 |루리웹
[14]
| 00:23 | 조회 0 |루리웹
[0]
| 26/06/14 | 조회 0 |루리웹
[15]
| 00:05 | 조회 0 |루리웹
[16]
| 00:20 | 조회 0 |루리웹
[22]
| 00:21 | 조회 0 |루리웹
[13]
부추창펀 | 00:19 | 조회 0 |루리웹
[6]
새틀라이저 | 26/06/12 | 조회 0 |루리웹
[21]
| 00:13 | 조회 0 |루리웹
[11]
| 00:12 | 조회 0 |루리웹
[31]
| 00:13 | 조회 0 |루리웹
[20]
특질계넨능력자 | 26/06/15 | 조회 889 |보배드림
[3]
바이킹발할라 | 26/06/15 | 조회 1816 |보배드림
[5]
아닥부탁해요 | 26/06/15 | 조회 3364 |보배드림
기철이네는 그래도 바나나 라도 먹지
가끔 짤 올라오는 기철이 친구는 교복 살 돈도 없을 지경이니....
기철이가 포대로 옷만들어줄정도니
저쯤이면 당대 나름 사는 편인 집인데
기철이 방 저거 비율 잘못 잡은 거 아닌가? 방에서 열 명도 넘게 자겠는데
당시 기준으로 중산층 이상은 될걸
저 당시 살짝 있는 집이었는데 IMF에 휩쓸렸다고
진짜 그걸 보여주면 방영이 안될듯
일단 방을 내놓아서 세를 받을수있는 시점에서 중산층은 아님
60년대 매끼 밥안굶고 살면 중산층이긴함
티비는 월남전간 삼촌인가가 놔준 설정이라 노카운트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