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김이다 | 02:53 | 조회 0 |루리웹
[13]
검수되지않은괴계정 | 02:58 | 조회 0 |루리웹
[3]
이사령 | 01:29 | 조회 0 |루리웹
[1]
씹게이 | 01:34 | 조회 0 |루리웹
[3]
사쿠라치요. | 01:38 | 조회 0 |루리웹
[0]
장사의신 | 03:05 | 조회 66 |SLR클럽
[2]
saddes | 01:41 | 조회 0 |루리웹
[0]
건희누나사랑해요 | 03:00 | 조회 64 |SLR클럽
[0]
lv7_이맹호 | 02:57 | 조회 130 |SLR클럽
[0]
1224415번째회원 | 02:58 | 조회 128 |SLR클럽
[1]
루리웹-5586048412 | 01:43 | 조회 0 |루리웹
[2]
길티플레저 | 01:47 | 조회 0 |루리웹
[0]
끼야ㅑㅑㅑ악(까마귀) | 01:48 | 조회 0 |루리웹
[5]
클리너즈 | 02:50 | 조회 0 |루리웹
[0]
울트론ㅤ | 01:52 | 조회 0 |루리웹
그냥 조용히 있는게 도움되는건데 자꾸 나댐
이미 중국에 다리 벌린것만 봐도
저새키 북한도 돈 되는거면 조낸 빨았을거야
본사에 스벅 지분 털리고, 광주에서 밀던 프로젝트도 나가리되면 꼬라지 볼만할듯
가세연 보라던 회장님 이제와서 일베짓하던 과거가 부끄러워졌나? ㅉㅉ 아님 돈 앞에서 굴복됬나? 아주 대단한 신념인듯이 행동하더만 그렇게 간단히 굽힐 거였어?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