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0M0) | 18:29 | 조회 0 |루리웹
[16]
| 18:28 | 조회 0 |루리웹
[22]
| 18:28 | 조회 0 |루리웹
[15]
| 18:26 | 조회 0 |루리웹
[33]
| 26/06/15 | 조회 0 |루리웹
[16]
토네르 | 18:23 | 조회 0 |루리웹
[27]
루리웹노예 | 18:22 | 조회 0 |루리웹
[6]
| 18:13 | 조회 0 |루리웹
[33]
| 18:21 | 조회 0 |루리웹
[25]
| 18:21 | 조회 0 |루리웹
[18]
| 18:19 | 조회 0 |루리웹
[50]
+08°08′03.4″ | 18:20 | 조회 0 |루리웹
[21]
| 18:20 | 조회 0 |루리웹
[11]
봄의왈츠네 | 17:50 | 조회 1844 |보배드림
[4]
콩Gspot쥐 | 17:40 | 조회 1232 |보배드림
그냥 조용히 있는게 도움되는건데 자꾸 나댐
이미 중국에 다리 벌린것만 봐도
저새키 북한도 돈 되는거면 조낸 빨았을거야
본사에 스벅 지분 털리고, 광주에서 밀던 프로젝트도 나가리되면 꼬라지 볼만할듯
가세연 보라던 회장님 이제와서 일베짓하던 과거가 부끄러워졌나? ㅉㅉ 아님 돈 앞에서 굴복됬나? 아주 대단한 신념인듯이 행동하더만 그렇게 간단히 굽힐 거였어?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