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연방의하얀빅가슴 | 03:20 | 조회 0 |루리웹
[12]
개찌든때 | 03:27 | 조회 0 |루리웹
[10]
루리웹-7696264539 | 03:28 | 조회 0 |루리웹
[18]
나주곰탕 | 03:22 | 조회 0 |루리웹
[1]
사마_근근 | 03:20 | 조회 0 |루리웹
[4]
쿠로사키 코유키 | 03:13 | 조회 0 |루리웹
[8]
| 03:18 | 조회 0 |루리웹
[14]
바보오징어자라라 | 03:04 | 조회 0 |루리웹
[12]
MSBS-762N | 03:06 | 조회 0 |루리웹
[27]
황제의 눈 | 03:06 | 조회 0 |루리웹
[4]
Xenteros | 03:04 | 조회 0 |루리웹
[5]
이사령 | 02:35 | 조회 0 |루리웹
[30]
파인짱 | 03:09 | 조회 0 |루리웹
[4]
Toph Beifong | 26/06/03 | 조회 0 |루리웹
[8]
나주곰탕 | 03:02 | 조회 0 |루리웹
혼인 신고 안 하는 가정들도 있을테니 실상은 좀 더 높겠지
여자도 궁금하다
결혼해도 혼인신고 안한거지
난 나같이 도태된 놈이나 안하고
다들 하는 줄 알았는데
통계를 보면 또 저렇다는건가....
여자도 비슷하겠지 여자끼리 결혼하진 않을테니까
한국에서 사회적으로 안정적일때 결혼하는것이니 비율 맞는것 같은데
그 안정적인 나이때까 딱 35세 정도라 이때 비율이 반넘으니
아직은 결혼할사람들은 잘 하는듯 수십년뒤 이 35세 비율이 70퍼 되면 절망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