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
사건 | 02:58 | 조회 0 |루리웹
[11]
루리웹-3458142289 | 02:55 | 조회 0 |루리웹
[3]
노데이터 | 01:12 | 조회 0 |루리웹
[1]
비도탈명 | 01:14 | 조회 0 |루리웹
[8]
루리웹-3458142289 | 02:57 | 조회 0 |루리웹
[4]
토네르 | 01:16 | 조회 0 |루리웹
[6]
사료원하는댕댕이 | 01:23 | 조회 0 |루리웹
[8]
사마_근근 | 02:55 | 조회 0 |루리웹
[1]
김이다 | 02:53 | 조회 0 |루리웹
[13]
검수되지않은괴계정 | 02:58 | 조회 0 |루리웹
[3]
이사령 | 01:29 | 조회 0 |루리웹
[1]
씹게이 | 01:34 | 조회 0 |루리웹
[3]
사쿠라치요. | 01:38 | 조회 0 |루리웹
[0]
장사의신 | 03:05 | 조회 66 |SLR클럽
[2]
saddes | 01:41 | 조회 0 |루리웹
하루에 딱 저거만 먹으면 괜찮을까?
저런 라면 안먹어봐서 그런데
하루내내 저거 하나만 먹어도 몸에 안좋을 정도임?
도쿄에서 지로계라면 먹어본 경험으로 그정돈아닌데 점심때 먹고나서 저녁까지 계속 배부른상태긴했음
1200엔인가 1400엔이라고 봤는데 저 가격이면 그냥 지로라멘집 가서 먹는게 더 저렴할듯
나는 요즘 식당 정량 1인분도 아슬아슬한데 저거면 하루종일 먹겠구만
일본에서 병원 가면 우리나라에서 의사들이 맵고 짠 거
덜 드시고 술 담배 하지 마시고 이러는 것처럼
라멘 좋아한다면 줄이거나 끊으라고 일단 말한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