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삼도천 뱃사공 | 03:41 | 조회 0 |루리웹
[3]
붉도저 | 03:32 | 조회 0 |루리웹
[5]
아민 템제리언 | 03:57 | 조회 0 |루리웹
[12]
루리웹노예 | 03:46 | 조회 0 |루리웹
[5]
루리웹노예 | 03:51 | 조회 0 |루리웹
[3]
파이올렛 | 03:50 | 조회 0 |루리웹
[9]
신 사 | 03:52 | 조회 0 |루리웹
[0]
나혼자산다 | 04:03 | 조회 34 |SLR클럽
[20]
안면인식 장애 | 03:52 | 조회 0 |루리웹
[4]
안면인식 장애 | 03:46 | 조회 0 |루리웹
[21]
| 03:48 | 조회 0 |루리웹
[0]
(주)검찰 | 03:57 | 조회 30 |SLR클럽
[1]
Orb | 00:04 | 조회 1119 |보배드림
[3]
정의의 버섯돌 | 03:38 | 조회 0 |루리웹
[2]
파이올렛 | 03:19 | 조회 0 |루리웹
하루에 딱 저거만 먹으면 괜찮을까?
저런 라면 안먹어봐서 그런데
하루내내 저거 하나만 먹어도 몸에 안좋을 정도임?
도쿄에서 지로계라면 먹어본 경험으로 그정돈아닌데 점심때 먹고나서 저녁까지 계속 배부른상태긴했음
1200엔인가 1400엔이라고 봤는데 저 가격이면 그냥 지로라멘집 가서 먹는게 더 저렴할듯
나는 요즘 식당 정량 1인분도 아슬아슬한데 저거면 하루종일 먹겠구만
일본에서 병원 가면 우리나라에서 의사들이 맵고 짠 거
덜 드시고 술 담배 하지 마시고 이러는 것처럼
라멘 좋아한다면 줄이거나 끊으라고 일단 말한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