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
하얀대왕고양이 | 17:04 | 조회 0 |루리웹
[9]
| 17:00 | 조회 0 |루리웹
[30]
총든버터 | 17:05 | 조회 0 |루리웹
[40]
안면인식 장애 | 17:04 | 조회 0 |루리웹
[11]
| 17:02 | 조회 0 |루리웹
[13]
국산티비 | 16:54 | 조회 695 |SLR클럽
[19]
BeWith | 17:04 | 조회 0 |루리웹
[32]
안면인식 장애 | 17:01 | 조회 0 |루리웹
[43]
핵멍이 | 16:51 | 조회 0 |루리웹
[23]
비도탈명 | 16:50 | 조회 0 |루리웹
[11]
꽃보다오디 | 16:43 | 조회 481 |SLR클럽
[31]
캡틴 @슈 | 16:50 | 조회 0 |루리웹
[11]
52w | 16:50 | 조회 629 |SLR클럽
[13]
52w | 16:43 | 조회 809 |SLR클럽
[10]
국산티비 | 16:32 | 조회 819 |SLR클럽
하루에 딱 저거만 먹으면 괜찮을까?
저런 라면 안먹어봐서 그런데
하루내내 저거 하나만 먹어도 몸에 안좋을 정도임?
도쿄에서 지로계라면 먹어본 경험으로 그정돈아닌데 점심때 먹고나서 저녁까지 계속 배부른상태긴했음
1200엔인가 1400엔이라고 봤는데 저 가격이면 그냥 지로라멘집 가서 먹는게 더 저렴할듯
나는 요즘 식당 정량 1인분도 아슬아슬한데 저거면 하루종일 먹겠구만
일본에서 병원 가면 우리나라에서 의사들이 맵고 짠 거
덜 드시고 술 담배 하지 마시고 이러는 것처럼
라멘 좋아한다면 줄이거나 끊으라고 일단 말한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