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사마_근근 | 03:20 | 조회 0 |루리웹
[4]
쿠로사키 코유키 | 03:13 | 조회 0 |루리웹
[8]
| 03:18 | 조회 0 |루리웹
[14]
바보오징어자라라 | 03:04 | 조회 0 |루리웹
[12]
MSBS-762N | 03:06 | 조회 0 |루리웹
[27]
황제의 눈 | 03:06 | 조회 0 |루리웹
[4]
Xenteros | 03:04 | 조회 0 |루리웹
[5]
이사령 | 02:35 | 조회 0 |루리웹
[30]
파인짱 | 03:09 | 조회 0 |루리웹
[4]
Toph Beifong | 26/06/03 | 조회 0 |루리웹
[8]
나주곰탕 | 03:02 | 조회 0 |루리웹
[12]
탕웨이 고달 | 03:02 | 조회 0 |루리웹
[33]
루리웹노예 | 03:00 | 조회 0 |루리웹
[10]
루리웹-222722216 | 00:57 | 조회 0 |루리웹
[1]
VT77 | 03:29 | 조회 128 |SLR클럽
의외로 겟타는 골고루 튀어나온 편 ㅋㅋㅋ
최근에는 아크로 갈아탐
정확히는 그나마 최신작 위주로 나온거에 가까움.
그래서 마징가도 30 때는 마징가 Z 인피니티가 나왔고.
겟타시리즈중 인지도나 인기가 제일 많음+엔딩도 무난함+슈로대식으로 써먹기 편함
아니 마지막은 신겟타 아니냐 ㅋㅋㅋㅋ
균열을 그런식으로 부르다니 인간은 정말 진화를 못했군 그렇지 스팅거군?
으,응 그렇네 정말 진화없음이야 코웬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