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52w | 17:29 | 조회 424 |SLR클럽
[4]
시스프리 메이커 | 17:28 | 조회 0 |루리웹
[8]
52w | 17:32 | 조회 468 |SLR클럽
[7]
| 17:28 | 조회 0 |루리웹
[14]
웅동야교대 | 17:35 | 조회 0 |루리웹
[15]
지로보 | 17:34 | 조회 0 |루리웹
[17]
뷰ㅅ | 17:34 | 조회 0 |루리웹
[6]
| 11:24 | 조회 0 |루리웹
[19]
| 17:33 | 조회 0 |루리웹
[14]
드럼 | 17:31 | 조회 0 |루리웹
[10]
| 17:32 | 조회 0 |루리웹
[18]
| 17:32 | 조회 0 |루리웹
[19]
루리웹-2750915830 | 17:32 | 조회 0 |루리웹
[9]
| 17:30 | 조회 0 |루리웹
[24]
| 17:30 | 조회 0 |루리웹
의외로 겟타는 골고루 튀어나온 편 ㅋㅋㅋ
최근에는 아크로 갈아탐
정확히는 그나마 최신작 위주로 나온거에 가까움.
그래서 마징가도 30 때는 마징가 Z 인피니티가 나왔고.
겟타시리즈중 인지도나 인기가 제일 많음+엔딩도 무난함+슈로대식으로 써먹기 편함
아니 마지막은 신겟타 아니냐 ㅋㅋㅋㅋ
균열을 그런식으로 부르다니 인간은 정말 진화를 못했군 그렇지 스팅거군?
으,응 그렇네 정말 진화없음이야 코웬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