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997482)  썸네일on   다크모드 on
루리웹-8.. | 26/05/19 14:57 | 추천 19 | 조회 50

[유머] 영국맛) 그깟 주방세제 먹어도 안 죽어! 불필요한 걸 하는 니들이 미개하지! +50 [11]

루리웹 원문링크 https://m.ruliweb.com/best/board/300143/read/75238858

영국맛) 그깟 주방세제 먹어도 안 죽어! 불필요한 걸 하는 니들이 미개하지!



유게이들은 이미 알고있을지 모르겠지만,

널리 알려진 영국 문화 중 하나로

'설거지 후 행구지 않는다'가 있다.





물론 다른 국가들의 반응은 '사탄아 물러가라!'




그런데 따지고 보면 프랑스나 독일 등 유럽 선진국들도

어차피 헹구지 않는 건 마찬가지긴 하다.

다만 거품을 천으로 닦아낼 뿐...


뭐, 거기에도 물이 귀해서나,

물이 석회질이란 변명이 붙긴 한다만.




(아프리카인)


야이 자슥들아, 물이 귀해서 안 헹군다고?

물로 씻어내지 않을 거면 기름기를 물에 녹아나게

만들어 주는 세제를 쓰는 이유가 뭔데?




(터키인)


물이 석회수라 헹구고 냅둘 경우

석회가 끼니까 그냥 닦는다고?

헹구고 닦으면 될 일 아니냐?

더러운 놈들이 게으르기까지...




(영국인)


닥쳐 이것들아!

설명서 어디에 헹구라고 되어있냐?

냅두면 알아서 아래로 흐를 거 아냐!

잔류 주방세제 좀 먹는다고 안 뒤져!




(미국인)


우린 밥 할 때 쌀도 주방세제로 씻어!

(역시 영국인들이 만든 가장 사악한 존재)





영국맛) 그깟 주방세제 먹어도 안 죽어! 불필요한 걸 하는 니들이 미개하지!_1.webp



참고로 그릇만 행구지 않는 게 아니라 사람도 똑같이 그런다고...ㅋㅋㅋ





[신고하기]

댓글(11)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