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맛) 그깟 주방세제 먹어도 안 죽어! 불필요한 걸 하는 니들이 미개하지!
유게이들은 이미 알고있을지 모르겠지만,
널리 알려진 영국 문화 중 하나로
'설거지 후 행구지 않는다'가 있다.
물론 다른 국가들의 반응은 '사탄아 물러가라!'
그런데 따지고 보면 프랑스나 독일 등 유럽 선진국들도
어차피 헹구지 않는 건 마찬가지긴 하다.
다만 거품을 천으로 닦아낼 뿐...
뭐, 거기에도 물이 귀해서나,
물이 석회질이란 변명이 붙긴 한다만.
(아프리카인)
야이 자슥들아, 물이 귀해서 안 헹군다고?
물로 씻어내지 않을 거면 기름기를 물에 녹아나게
만들어 주는 세제를 쓰는 이유가 뭔데?
(터키인)
물이 석회수라 헹구고 냅둘 경우
석회가 끼니까 그냥 닦는다고?
헹구고 닦으면 될 일 아니냐?
더러운 놈들이 게으르기까지...
(영국인)
닥쳐 이것들아!
설명서 어디에 헹구라고 되어있냐?
냅두면 알아서 아래로 흐를 거 아냐!
잔류 주방세제 좀 먹는다고 안 뒤져!
(미국인)
우린 밥 할 때 쌀도 주방세제로 씻어!
(역시 영국인들이 만든 가장 사악한 존재)
참고로 그릇만 행구지 않는 게 아니라 사람도 똑같이 그런다고...ㅋㅋㅋ




20세기 인간을 미개하다고 비웃으며 세탁 세제를 처먹는 앵글로색슨 놈들이 뭘 알겠어
진짜 사탄이네;;
저따구로 하니까 영국놈들 피부가 죄다 울긋불긋하니
작은루니 키큰루니 살찐루니 마른루니 루니루니루니루니 루니천지지.
어휴 똥같은짓하는거 꼽으면 영국이 최고구만!
그걸 고려해서 만드는 세제라는 이야기도 있기는 하지만 서도.
저러면서 침 섞이면 다 죽을듯이 말하는것도 나름 유머라면 유머임.
세제 우리랑 다를 거 없음. ㅋㅋㅋ
좋은거 알려준다. 이놈의 앵글로색슨 양키들아(...)
위생관념은 뭔 판타지로 배운 겨.
계면활성제...그래 맛있지...많이 먹으렴...
앵글+색슨+켈트+데인+노르드 기타 등등 피가 섞어서 강해졌나보군.
그 강아지 샴푸 중에는 워터리스가 있어서
거품 묻히고 나서 걍 수건으로 닦아내는 그런게 있기는 한데 ㅋㅋㅋㅋㅋㅋㅋ
저거 유럽도 다 저러지 않음. 전에 알베도 이탈리아는 안저렇다고 이야기 했고 북유럽도 세제 후 물로 씻어내는게 기본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