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낌없이 주는 디아블로4
ㅋㅋㅋㅋㅋ
2년만에 복귀했는데 재밌다
[43]
핵멍이 | 16:51 | 조회 0 |루리웹
[23]
비도탈명 | 16:50 | 조회 0 |루리웹
[11]
꽃보다오디 | 16:43 | 조회 481 |SLR클럽
[31]
캡틴 @슈 | 16:50 | 조회 0 |루리웹
[11]
52w | 16:50 | 조회 629 |SLR클럽
[13]
52w | 16:43 | 조회 809 |SLR클럽
[10]
국산티비 | 16:32 | 조회 819 |SLR클럽
[9]
| 16:49 | 조회 0 |루리웹
[25]
캠낚아조씨 | 16:48 | 조회 0 |루리웹
[6]
오지치즈 | 16:40 | 조회 0 |루리웹
[13]
감동브레이커 | 16:42 | 조회 0 |루리웹
[5]
instagram | 16:44 | 조회 1689 |보배드림
[14]
슈테판츠바이크 | 16:38 | 조회 0 |루리웹
[2]
instagram | 16:41 | 조회 1496 |보배드림
[2]
진짜싼아이 | 16:30 | 조회 928 |보배드림
선조파밍 단계면 줍기도 귀찮은 단계ㅋㅋ
딸칵
템 잘나오네...?
저래 떠도 쓸만한 거 못 건짐 ㅋㅋㅋㅋ.....
ㅅ발!
시즌 거치면서 점점 파밍 쉬워짐 이번 확장팩 거치면서 아이템 시스템 갈아엎어가지고...
잠시후
아니고... 아니고.... 이것도 아니고....
이건... 아 씨 2옵이네.... 아니고....
그래서 아이템필터가 있지
필터도 디아는 poe 만큼 지랄맞게 떨어지는 겜은 아니라 필터 별 생각없었는데 있으니까 좋더라
재밌더라
호라드림함으로 능력치 뽑아먹을수도 있고 파밍이 여러모로 편해 ㅎ
dlc 사볼까ㅋㅋㅋ
이제 어픽만 줍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