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낌없이 주는 디아블로4
ㅋㅋㅋㅋㅋ
2년만에 복귀했는데 재밌다
[5]
동북세력 | 22:41 | 조회 0 |루리웹
[7]
튼튼이아빠 | 22:41 | 조회 311 |SLR클럽
[11]
| 22:51 | 조회 0 |루리웹
[14]
| 22:52 | 조회 0 |루리웹
[8]
| 21:53 | 조회 0 |루리웹
[10]
| 22:51 | 조회 0 |루리웹
[18]
루리웹-127535273 | 22:50 | 조회 0 |루리웹
[23]
보추의칼날 | 22:51 | 조회 0 |루리웹
[5]
| 22:51 | 조회 0 |루리웹
[20]
루리웹-9116069340 | 22:49 | 조회 0 |루리웹
[26]
루리웹-1930263903 | 22:47 | 조회 0 |루리웹
[15]
냇가에고무신벗어놓고 | 22:45 | 조회 0 |루리웹
[5]
| 26/06/14 | 조회 0 |루리웹
[8]
한루살이 | 22:08 | 조회 2763 |보배드림
[4]
바이킹발할라 | 22:00 | 조회 731 |보배드림
선조파밍 단계면 줍기도 귀찮은 단계ㅋㅋ
딸칵
템 잘나오네...?
저래 떠도 쓸만한 거 못 건짐 ㅋㅋㅋㅋ.....
ㅅ발!
시즌 거치면서 점점 파밍 쉬워짐 이번 확장팩 거치면서 아이템 시스템 갈아엎어가지고...
잠시후
아니고... 아니고.... 이것도 아니고....
이건... 아 씨 2옵이네.... 아니고....
그래서 아이템필터가 있지
필터도 디아는 poe 만큼 지랄맞게 떨어지는 겜은 아니라 필터 별 생각없었는데 있으니까 좋더라
재밌더라
호라드림함으로 능력치 뽑아먹을수도 있고 파밍이 여러모로 편해 ㅎ
dlc 사볼까ㅋㅋㅋ
이제 어픽만 줍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