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공용 운전 매너
< class="" style="z-index: 9999999 !important;">< class="" style="z-index: 9999999 !important;">
하 ㅋㅋ 다음부턴 조심해라
[28]
| 17:54 | 조회 0 |루리웹
[2]
| 17:53 | 조회 0 |루리웹
[12]
| 17:47 | 조회 0 |루리웹
[36]
| 17:55 | 조회 0 |루리웹
[14]
THE오이리턴즈! | 17:55 | 조회 0 |루리웹
[21]
루리웹-4752790238 | 17:53 | 조회 0 |루리웹
[8]
MacTavish | 17:47 | 조회 0 |루리웹
[15]
시간여행자 | 17:50 | 조회 587 |SLR클럽
[15]
Di.Fm | 11:39 | 조회 0 |루리웹
[13]
퍼센트아라비카 | 17:51 | 조회 0 |루리웹
[17]
ClearStar☆ | 17:51 | 조회 0 |루리웹
[5]
루리웹-3847152 | 17:47 | 조회 0 |루리웹
[4]
연분홍 | 17:47 | 조회 0 |루리웹
[16]
| 17:50 | 조회 0 |루리웹
[21]
몽골 촌놈 | 17:48 | 조회 0 |루리웹
요즘은 운전 ↗같이 하면서 면죄부 느낌으로 남용하는샘기들이 많아서 감흥이 없음..
내 뒤엔 간격있었는데도 굳이 내앞으로 무리하게 칼치기 들어오고서 키면 시발 뭐 농락하는건가 싶음
그래도 저렇게 소통하면 봐줌
근데 개같이 운전해놓고 소통도 없으면 봐줄수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