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
| 17:22 | 조회 0 |루리웹
[43]
Rated R | 17:23 | 조회 0 |루리웹
[8]
레이가좋은야도란빌런 | 16:13 | 조회 0 |루리웹
[7]
사정거리2미터 | 17:14 | 조회 596 |SLR클럽
[28]
| 17:20 | 조회 0 |루리웹
[6]
52w | 17:13 | 조회 1178 |SLR클럽
[25]
| 17:21 | 조회 0 |루리웹
[13]
| 17:20 | 조회 0 |루리웹
[17]
| 17:18 | 조회 0 |루리웹
[10]
하얀대왕고양이 | 17:14 | 조회 0 |루리웹
[21]
집에서 한잔 | 17:18 | 조회 0 |루리웹
[17]
루리웹-7222436521 | 17:14 | 조회 0 |루리웹
[8]
올때빵빠레 | 16:33 | 조회 0 |루리웹
[7]
| 17:12 | 조회 0 |루리웹
[15]
루리웹-3458142289 | 17:11 | 조회 0 |루리웹
어느새부터 힙한은 안멋져
안멋진걸 넘어 추접스러운..
[힙합]이라쓰고 [유명인까는말종] 이라 읽어도 되는 머저리판된지 오래임;;;
근데 본인 까는건 용납 못함 특징 아니었던가
내가 까도 되지만, 날까면 안된다도 패시브 스킬이긴해;;;
어허 유명인한테 조깥은소리하고 자기는 마이너라 그래도 된다고 방패들면서 그걸로 유명해질려고 하는 양심 인성 터져버린 버러지판이라고 해야지
ㅂㅅ같은 짓을 한다고 예술이 되는게 아닌데
박물관, 미술관 같은곳에 쳐들어가서 벽에다 똥을 바르면 사람들 기억에 남긴 하겠지..
그 장소에서 뭔가 한다고 역사적행위나 예술이 되는건 아니다..
힙찔이들은 왜 저런애 저격을 못할망정 저런 애랑 공연을 하는가? 더콰이엇 팔로알토 염따 등등등 디스전은 이럴 때 하는거 아닌가?
와... 저게 가사야?? 씹 개 역겹네...
얘는 뭐로 군대안갈까?
야대생은 쳐맞을까봐 무섭고 만만한 초딩을 노리겠다는 힙찔이계의 정신을 노래한 명곡이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