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참치는TUNA | 18:33 | 조회 0 |루리웹
[4]
| 26/06/12 | 조회 0 |루리웹
[7]
강동구청 | 18:35 | 조회 156 |SLR클럽
[7]
나이키츄리닝 | 18:34 | 조회 201 |SLR클럽
[8]
김뭉뭉 | 18:21 | 조회 483 |SLR클럽
[17]
handz | 18:27 | 조회 351 |SLR클럽
[7]
Rosen Vampir | 18:32 | 조회 0 |루리웹
[25]
히틀러 | 18:34 | 조회 0 |루리웹
[5]
넥슨휴리첼 | 18:33 | 조회 0 |루리웹
[5]
안뇽힘세고강한아침이에용 | 18:21 | 조회 0 |루리웹
[6]
메사이안소드 | 18:27 | 조회 0 |루리웹
[32]
| 18:30 | 조회 0 |루리웹
[21]
루리웹-0202659184 | 18:30 | 조회 0 |루리웹
[13]
| 18:30 | 조회 0 |루리웹
[23]
까나리먹고우웩우웩 | 18:29 | 조회 0 |루리웹
"학교"
아... 그 학교? ㅋㅋㅋ
뭘할려고 학교세운다는거야
정작 쟤가 누군지를 모르겠다
(벌레양성)학교
선생님 눈빛이 뭔가 이미 무서운데
빤스목사 신자면 뭐 보고배운게 그런걸테니
뭘 가르치는 학교길래 ㅋㅋㅋㅋ
옘병ㅋㅋㅋ
또 개신교임?
누구임?
학교는 교도소의 은어이기도 하니 아마 이 학교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