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동북세력 | 22:41 | 조회 0 |루리웹
[7]
튼튼이아빠 | 22:41 | 조회 311 |SLR클럽
[11]
| 22:51 | 조회 0 |루리웹
[14]
| 22:52 | 조회 0 |루리웹
[8]
| 21:53 | 조회 0 |루리웹
[10]
| 22:51 | 조회 0 |루리웹
[18]
루리웹-127535273 | 22:50 | 조회 0 |루리웹
[23]
보추의칼날 | 22:51 | 조회 0 |루리웹
[5]
| 22:51 | 조회 0 |루리웹
[20]
루리웹-9116069340 | 22:49 | 조회 0 |루리웹
[26]
루리웹-1930263903 | 22:47 | 조회 0 |루리웹
[15]
냇가에고무신벗어놓고 | 22:45 | 조회 0 |루리웹
[5]
| 26/06/14 | 조회 0 |루리웹
[8]
한루살이 | 22:08 | 조회 2763 |보배드림
[4]
바이킹발할라 | 22:00 | 조회 731 |보배드림
처음부터 뒷말이 많았는데 뭐라고? 이게 말이야 방구야?
눈물 이지랄하고있네
어딜 꼴 같지도 않은 감성팔이질이야
저 워딩은 깊생을하고 나온건가?
그러면 드라마 1화때 부터 돌던 추축국 썰부터해서
기획 자체가 잘못되었다고 생각할수도 있을건데?
암튼 기사 링크
https://www.joynews24.com/view/1969696
울어?
울면 논란 끝나냐?
킬링
누가 힐링을 그렇게 음습하게 넣니
툭하면 즙부터 짜네
오샌 남자고 여자고 선즙필승이냐?
킬링이면 킬링이지 무슨 힐링ㅋㅋㅋㅋ
저런게 힐링이라고?? 한국사람 아녔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