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 00:05 | 조회 0 |루리웹
[16]
| 00:20 | 조회 0 |루리웹
[22]
| 00:21 | 조회 0 |루리웹
[13]
부추창펀 | 00:19 | 조회 0 |루리웹
[6]
새틀라이저 | 26/06/12 | 조회 0 |루리웹
[21]
| 00:13 | 조회 0 |루리웹
[11]
| 00:12 | 조회 0 |루리웹
[31]
| 00:13 | 조회 0 |루리웹
[20]
특질계넨능력자 | 26/06/15 | 조회 889 |보배드림
[3]
바이킹발할라 | 26/06/15 | 조회 1816 |보배드림
[5]
아닥부탁해요 | 26/06/15 | 조회 3364 |보배드림
[16]
| 00:11 | 조회 0 |루리웹
[6]
蘇部長☆ | 26/06/15 | 조회 447 |SLR클럽
[16]
| 00:13 | 조회 0 |루리웹
[13]
루리웹-2750915830 | 00:13 | 조회 0 |루리웹
탱커를 돌리면 탱고아들을 100% 적으로만 만날 수 있습니다. 지금 당장 탱커해
탱이 겜을 던져서 망하면 네가 탱을 하면 되잖아?????
탱커들이 던지는게 짜증난다고? 너가 탱커를 하면 해결된다
그리고 4인팟이나 딜러 힐러한테 정치당한 다음
자연스럽게 마우가 정신을 장착하게 되는거지
모든 탱커의 죽음은 딜힐의 살해이다
그럼 딜힐이 게임 던지는 건 말이 되고?
겜던지는 탱이 있다고??
니가 탱을 하면 상대방이 던지는 탱이 나오는데?
탱장연이 불만이면 니가 탱으로 돌리면 됨
그럼 상대팀 탱은 병1신이니 우리팀 탱인 내가 제대로 하면 이긴단 말이야?
근데 니가 탱을 안돌리잖아 씹탱아!
'니들이 맨날 하던 짓이잖아?!'
꼬우면 네가 탱커해 <- ㅋㅋㅋㅋㅋㅋ
게임 던지는 탱이 많으면 본인이 탱을 했을때 상대방으로 던지는 탱을 만날테고 그럼 개이득인 부분이 아닌지
Shock the 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