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안뇽힘세고강한아침이에용 | 23:16 | 조회 0 |루리웹
[16]
루리웹-0049893824 | 23:15 | 조회 0 |루리웹
[17]
| 23:06 | 조회 0 |루리웹
[0]
| 22:51 | 조회 0 |루리웹
[22]
| 23:13 | 조회 0 |루리웹
[8]
| 23:08 | 조회 0 |루리웹
[5]
한루살이 | 22:28 | 조회 1701 |보배드림
[8]
| 23:08 | 조회 0 |루리웹
[21]
| 26/06/14 | 조회 0 |루리웹
[9]
| 22:19 | 조회 0 |루리웹
[19]
| 23:09 | 조회 0 |루리웹
[20]
| 23:08 | 조회 0 |루리웹
[16]
크로오 | 23:08 | 조회 0 |루리웹
[26]
비도탈명 | 23:04 | 조회 0 |루리웹
[3]
얼큰순두부찌개 | 22:56 | 조회 0 |루리웹
단지 내에서 얼마나 달렸으면... 미친년 징역 10년 살길 바란다
포터는 운전자가 위험할뿐 앞은 보이는데
하단시야 확보 안되는 차는 사람 다닐 수 있는 곳은 출입금지 시켜야 ㄷㄷㄷ
근데 시야확보 안돼도 쳤으면 차를 세워야지...
병신 같은 년이 운전대 잡으면 생기는 일..
정신나간년이 또 애 잡았네.. 에휴 ㅜㅜ
똑같이 밟아 죽여야 되는데..
좋은곳으로 가라 아가야
아이고 얼마나 아팠을까 ㅠ
아니 좀 제발 박으면 브레이크 밟으라고... 이게 안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