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무슨 5월만 되면 벌레 새끼들이 미쳐 날뛰냐
매년 5월 18일 가까워지면 중국, 북한 간첩 새끼들 마냥 벌레들이 티를 못 내서 안달이다가
5월 23일에 가까워질수록 개 미친 발작 증세 보이더니
이제는 그 날에 대놓고 그딴 콘서트를 열겠다고? 심지어 참여 목록 보니 이름 유명한 새끼들도 대거 나왔네?
진짜 어디가서 힙합한다고 하지마라 시방봉새끼들아
[1]
김이다 | 02:53 | 조회 0 |루리웹
[13]
검수되지않은괴계정 | 02:58 | 조회 0 |루리웹
[3]
이사령 | 01:29 | 조회 0 |루리웹
[1]
씹게이 | 01:34 | 조회 0 |루리웹
[3]
사쿠라치요. | 01:38 | 조회 0 |루리웹
[0]
장사의신 | 03:05 | 조회 66 |SLR클럽
[2]
saddes | 01:41 | 조회 0 |루리웹
[0]
건희누나사랑해요 | 03:00 | 조회 64 |SLR클럽
[0]
lv7_이맹호 | 02:57 | 조회 130 |SLR클럽
[0]
1224415번째회원 | 02:58 | 조회 128 |SLR클럽
[1]
루리웹-5586048412 | 01:43 | 조회 0 |루리웹
[2]
길티플레저 | 01:47 | 조회 0 |루리웹
[0]
끼야ㅑㅑㅑ악(까마귀) | 01:48 | 조회 0 |루리웹
[5]
클리너즈 | 02:50 | 조회 0 |루리웹
[0]
울트론ㅤ | 01:52 | 조회 0 |루리웹
ㄹㅇ
그놈들 발작버튼이긴 해 518
우리나라는 힙합에 찌질, 면제, 검머외, 양아치 이미지에 더해서 우익 꼴통 보수 이미지도 추가했네
지들이 내세우는 이미지 생각하면 양아치까지는 그러려니하는데 나머지는 뭐냐 대체 ㅋㅋㅋㅋㅋ
5월 23일은 또 뭐 있나
벌레들 튀어나오길래 여름이구먼...싶엇는데
전 대통령 죽은 날
그 날짜로 검색해보면 왜인지 알거임
그 사람 서거일
아 씌바
어쩐지 이맘때쯤에 벌레들이 날뛰더라
팬클럽도 저런 악성 팬클럽이 없음
어그로 끌기 딱 좋잖아ㅋㅋㅋ 자기 능력으로 쌓는 것보다 되좋안말 마인드인 하루살이들이 다 그런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