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 17:00 | 조회 0 |루리웹
[30]
총든버터 | 17:05 | 조회 0 |루리웹
[40]
안면인식 장애 | 17:04 | 조회 0 |루리웹
[11]
| 17:02 | 조회 0 |루리웹
[13]
국산티비 | 16:54 | 조회 695 |SLR클럽
[19]
BeWith | 17:04 | 조회 0 |루리웹
[32]
안면인식 장애 | 17:01 | 조회 0 |루리웹
[43]
핵멍이 | 16:51 | 조회 0 |루리웹
[23]
비도탈명 | 16:50 | 조회 0 |루리웹
[11]
꽃보다오디 | 16:43 | 조회 481 |SLR클럽
[31]
캡틴 @슈 | 16:50 | 조회 0 |루리웹
[11]
52w | 16:50 | 조회 629 |SLR클럽
[13]
52w | 16:43 | 조회 809 |SLR클럽
[10]
국산티비 | 16:32 | 조회 819 |SLR클럽
[9]
| 16:49 | 조회 0 |루리웹
삼새들 머라 할 말이 없습니다..
기업들 국내 재투자로 경제 살아나나 기대 중이었는데 늦어지는게 참 찬물이네요
어떤 정보망으로 듣거나 읽었기에 관전하듯이 본건처럼 적는거여요?
제가 이재용이라면 수백조 손실을 보더라도 저런놈들과는 절대 타협하지 않을겁니다.
바다는 메워도
사람의 욕심 채우지 못한다고
몽니를 부리니
민심이 싸늘하지요
하 저 똥고집 머저리들
지들이 말한거 아니면 빽~~~~
안들려 안들려
이지럴 하는거지너
이게 무슨 협상이여
땡깡이지
아에 아무것도 안주고 끝나면 좋겠다
노조원이나 직원들한테 노조위원장 원망드럽게 사게
파업 전에 드라마틱하게 협상타결이 될겁니다 ㅋㅋ
진짜임????
저학력의 거절 ㅋㅋㅋㅋㅋ
다 자르고 로봇 투입시켜야함
대다나다
대단하다 대단해...
욕심은 끝이 없고
그 욕심의 대가는 치뤄야 겠고
네들 어쩔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