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왜곡에 벌레**들에
여름이라 그런가 온갖 밥버러지들이 다튀어나오네
그냥 생물학적 의미의 곤충들만 나오라고...
추탭갈좀 할게요
[0]
장사의신 | 03:05 | 조회 66 |SLR클럽
[2]
saddes | 01:41 | 조회 0 |루리웹
[0]
건희누나사랑해요 | 03:00 | 조회 64 |SLR클럽
[0]
lv7_이맹호 | 02:57 | 조회 130 |SLR클럽
[0]
1224415번째회원 | 02:58 | 조회 128 |SLR클럽
[1]
루리웹-5586048412 | 01:43 | 조회 0 |루리웹
[2]
길티플레저 | 01:47 | 조회 0 |루리웹
[0]
끼야ㅑㅑㅑ악(까마귀) | 01:48 | 조회 0 |루리웹
[5]
클리너즈 | 02:50 | 조회 0 |루리웹
[0]
울트론ㅤ | 01:52 | 조회 0 |루리웹
[2]
Moonknight | 01:59 | 조회 0 |루리웹
[0]
루리웹-2452007347 | 02:04 | 조회 0 |루리웹
[5]
| 02:05 | 조회 0 |루리웹
[1]
이사령 | 02:05 | 조회 0 |루리웹
[4]
피파광 | 02:08 | 조회 0 |루리웹
모기:알겠습니다. 오늘밤 찾아뵙겠습니다
요가 퐈이야
몰이사냥 지리네 ㄷㄷㄷ
와 해보고싶다
스프레이에 라이터키면 저런 효과 나오지 않나? 단점 ㅈㄴ 위험함
요즘 나오는 제품들은 가연성 소재를 안 쓰는지 불이 안 붙더라구요.
곤충 중엔 인간의 삶에 도움되는 익충이라도 있지 저것들은 하등 쓸모가없지.
진짜
페미보다 몇배는 더 한 새끼들....
그치들도 다를바 없어
아니 동류들이지
그야 원조니까.
물론 페미도 어떤의미로는 더 위험한 새끼들임.
곤충족 출입도 좀 에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