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왜곡에 벌레**들에
여름이라 그런가 온갖 밥버러지들이 다튀어나오네
그냥 생물학적 의미의 곤충들만 나오라고...
추탭갈좀 할게요
[7]
보추의칼날 | 18:05 | 조회 0 |루리웹
[11]
| 18:03 | 조회 0 |루리웹
[19]
비도탈명 | 18:03 | 조회 0 |루리웹
[2]
루리웹-9116069340 | 18:00 | 조회 0 |루리웹
[3]
| 18:03 | 조회 0 |루리웹
[5]
| 18:00 | 조회 0 |루리웹
[8]
| 17:58 | 조회 0 |루리웹
[24]
탄가_이부키 | 18:00 | 조회 0 |루리웹
[9]
소괴물 | 17:59 | 조회 0 |루리웹
[13]
| 17:59 | 조회 0 |루리웹
[23]
감동브레이커 | 17:59 | 조회 0 |루리웹
[7]
양파간장조림 | 17:59 | 조회 0 |루리웹
[19]
| 17:58 | 조회 0 |루리웹
[11]
루리웹-9531369865 | 17:53 | 조회 0 |루리웹
[24]
오오조라스바루 | 17:58 | 조회 0 |루리웹
모기:알겠습니다. 오늘밤 찾아뵙겠습니다
요가 퐈이야
몰이사냥 지리네 ㄷㄷㄷ
와 해보고싶다
스프레이에 라이터키면 저런 효과 나오지 않나? 단점 ㅈㄴ 위험함
요즘 나오는 제품들은 가연성 소재를 안 쓰는지 불이 안 붙더라구요.
곤충 중엔 인간의 삶에 도움되는 익충이라도 있지 저것들은 하등 쓸모가없지.
진짜
페미보다 몇배는 더 한 새끼들....
그치들도 다를바 없어
아니 동류들이지
그야 원조니까.
물론 페미도 어떤의미로는 더 위험한 새끼들임.
곤충족 출입도 좀 에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