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
파인짱 | 03:09 | 조회 0 |루리웹
[4]
Toph Beifong | 26/06/03 | 조회 0 |루리웹
[8]
나주곰탕 | 03:02 | 조회 0 |루리웹
[12]
탕웨이 고달 | 03:02 | 조회 0 |루리웹
[33]
루리웹노예 | 03:00 | 조회 0 |루리웹
[10]
루리웹-222722216 | 00:57 | 조회 0 |루리웹
[1]
VT77 | 03:29 | 조회 128 |SLR클럽
[2]
노데이터 | 00:59 | 조회 0 |루리웹
[13]
채유리 | 01:08 | 조회 0 |루리웹
[27]
사건 | 02:58 | 조회 0 |루리웹
[11]
루리웹-3458142289 | 02:55 | 조회 0 |루리웹
[3]
노데이터 | 01:12 | 조회 0 |루리웹
[1]
비도탈명 | 01:14 | 조회 0 |루리웹
[8]
루리웹-3458142289 | 02:57 | 조회 0 |루리웹
[4]
토네르 | 01:16 | 조회 0 |루리웹
축하한다
너는 이기적인 사람이 아니야.
그냥 평범한 사람일 뿐이지.
확실히 30대 되어서도 미혼이면 거의 사회부적응자급으로 사람대접을 안해줬는데
요즘은 시대가 시대다보니깐 어른들도 쩝... 어쩔수없다고 넘어가는 느낌
난 직장에서 사람 사귈 생각이고 자시고 인간관계 교류를 포기한 인간으로 소문난듯
3년째 보는데 내가 일얘기빼곤 질문한번한적이 없어서
심지어 같은 오타쿠 동갑내기조차도 그러더라
용기를 낸다고 사귄다고 생각하면
15살 아래 건들였다고 하룻밤 땅속에 파묻혔어도
살아남은 사람 만큼 시대가 뻔뻔하리라 보는데
요새는 안 그렇자늠.
스쳐도 인연이 아닌
스쳐도 혐이고 피하면 용기 이전에 문제임.
다들 시작하기에 아파트에서 하고 싶어한다 급의 문제. 왜 다들 청년문제에 아프다 하면서 근본적인 것에는 내가 잘못되었다고 자해하는지.
일본을 봐라. 우리보다 더 꼰대 문화임.
청년들은 '식민지가 되도 상관없다'임.
잘 살아 봤자 니깐...슬프다 전세계적으로
눈을 조금만 낮춰도 결혼하기 쉬운데
네가 겁쟁이인 것 자체가 시대가 어려워서임
그건 아님 난 어릴 때 부터 학교괴담에 나오는 팬티가 보고싶어서 벌벌떨며 공포애니를 봐여할만큼 겁이 많았음
학창시절부터 방구석에서 게임만 해서 그런 건데 자꾸 뭘 이것저것 붙여주더라구
그냥 어릴적에 가정파탄에 이혼에 아동학대까지 겪은 사람에게 결혼하라고 10년이상 강요하는건 대체 무슨 심보인건지 궁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