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군부인)제대로 사과 안할거면 안하는게 나은 경우
주연 남주분임
저거 주어 대군부인 논란 맞다
오늘이다
말안하느니만 못한 태도로 그래도 배우는 사과문 썼지 다음부터 잘해라 파까지 다시 개열받게 만들어서 여초분위기 개험악함
저거 찍은것도 타 프로그램 홍보로 나온 공식영상인데 베플이 미안해하는 연기도 못한다 수준임.
저것과 별개로 제작진 연출 검수받은사람 엠사 모두 사과박고 수익창출 취소해야한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함
[56]
루리웹-1968637897 | 16:43 | 조회 0 |루리웹
[13]
콩Gspot쥐 | 15:39 | 조회 3085 |보배드림
[7]
신들린셔터 | 16:31 | 조회 627 |SLR클럽
[8]
| 16:42 | 조회 0 |루리웹
[26]
루리웹-8514721844 | 16:42 | 조회 0 |루리웹
[11]
루리웹-3847152 | 16:34 | 조회 0 |루리웹
[5]
| 16:36 | 조회 0 |루리웹
[1]
가로# | 16:24 | 조회 0 |루리웹
[2]
| 15:58 | 조회 0 |루리웹
[3]
루랄 | 16:33 | 조회 0 |루리웹
[15]
루리웹-3458142289 | 16:35 | 조회 0 |루리웹
[5]
| 16:34 | 조회 0 |루리웹
[19]
aespaKarina | 16:34 | 조회 0 |루리웹
[4]
산니님7 | 16:27 | 조회 0 |루리웹
[11]
아이린 | 16:27 | 조회 611 |SLR클럽
웃기시구낭...
아니 웃으며 사는 직업이긴 한데 TPO는 가리셔야지...
쟤 나혼렙 주연이라며 거기까지 논란 들어가면 꽤나 볼만해지겠네
어디서 들어봤다 했더니....
전에 공항 통제하던 그 우주 국민 대배우 셨구만 ㅋㅋ
대군님 지나가실게요. 여론통제할게요
제작진까진 욕먹어도 배우들까지 욕먹기는 흔치 않던데 뭔일이지
나온거 본적이 없어서 이런 생각 갖는것도 미안하지만 공항 이후로 저사람에 대한 인상이 개인적으로 안좋음....
쳐웃고 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