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김이다 | 02:53 | 조회 0 |루리웹
[13]
검수되지않은괴계정 | 02:58 | 조회 0 |루리웹
[3]
이사령 | 01:29 | 조회 0 |루리웹
[1]
씹게이 | 01:34 | 조회 0 |루리웹
[3]
사쿠라치요. | 01:38 | 조회 0 |루리웹
[0]
장사의신 | 03:05 | 조회 66 |SLR클럽
[2]
saddes | 01:41 | 조회 0 |루리웹
[0]
건희누나사랑해요 | 03:00 | 조회 64 |SLR클럽
[0]
lv7_이맹호 | 02:57 | 조회 130 |SLR클럽
[0]
1224415번째회원 | 02:58 | 조회 128 |SLR클럽
[1]
루리웹-5586048412 | 01:43 | 조회 0 |루리웹
[2]
길티플레저 | 01:47 | 조회 0 |루리웹
[0]
끼야ㅑㅑㅑ악(까마귀) | 01:48 | 조회 0 |루리웹
[5]
클리너즈 | 02:50 | 조회 0 |루리웹
[0]
울트론ㅤ | 01:52 | 조회 0 |루리웹
사고날거같아 위험해보여
줄 밖으로 나가라고 하는거 같네. 웬만하면 안때리고 위협만 하긴하네
위에 문구 뭐라 적혀있는지 제미나이한테 줬더니 "카콜라트 폭포(Kakolat Waterfall)에서 갑자기 군중이 통제 불능 상태가 되었습니다. 결과가 어느 정도까지 갔는지 확인해 보세요"라네
그래도 가격 포인트가 정해져 있나보네요. 아무곳에다가 휘두르거나 하지 않네.
진짜 짐승들 다루듯 해야 할 때가 있음 ㅋㅋ
파란 나시 청년 밀쳐져 나온 거 보고 바로 보내주네 의외로 정많은 타입일듯
때리는 건 물론 나쁜 일이지만 나라면 때리지 않고 방법이 있냐 하면 모르겠다.
보니깐 반항 안하면 그냥 보내주네
조운이 아두 들고 조조군 가르는거 같네 ㅋㅋㅋ
공격 모션이 심상치 않은거 보니 소드마스터나 그 제자가 아닌가 싶다.
내가 커뮤에서 본 인도경찰중에 제일 온건한 편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