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봄의왈츠네 | 17:50 | 조회 1844 |보배드림
[4]
콩Gspot쥐 | 17:40 | 조회 1232 |보배드림
[14]
루리웹-3458142289 | 18:13 | 조회 0 |루리웹
[16]
싸가지황 | 17:11 | 조회 4315 |보배드림
[17]
| 18:12 | 조회 0 |루리웹
[8]
만화그리는 핫산 | 18:12 | 조회 0 |루리웹
[9]
스마일거북이 | 16:55 | 조회 1961 |보배드림
[35]
| 18:12 | 조회 0 |루리웹
[11]
나이키츄리닝 | 18:18 | 조회 383 |SLR클럽
[25]
| 18:11 | 조회 0 |루리웹
[0]
루리웹-713143637271 | 18:03 | 조회 0 |루리웹
[4]
루리웹-9151771188 | 18:05 | 조회 0 |루리웹
[0]
| 18:03 | 조회 0 |루리웹
[14]
| 18:05 | 조회 0 |루리웹
[7]
보추의칼날 | 18:05 | 조회 0 |루리웹
사고날거같아 위험해보여
줄 밖으로 나가라고 하는거 같네. 웬만하면 안때리고 위협만 하긴하네
위에 문구 뭐라 적혀있는지 제미나이한테 줬더니 "카콜라트 폭포(Kakolat Waterfall)에서 갑자기 군중이 통제 불능 상태가 되었습니다. 결과가 어느 정도까지 갔는지 확인해 보세요"라네
그래도 가격 포인트가 정해져 있나보네요. 아무곳에다가 휘두르거나 하지 않네.
진짜 짐승들 다루듯 해야 할 때가 있음 ㅋㅋ
파란 나시 청년 밀쳐져 나온 거 보고 바로 보내주네 의외로 정많은 타입일듯
때리는 건 물론 나쁜 일이지만 나라면 때리지 않고 방법이 있냐 하면 모르겠다.
보니깐 반항 안하면 그냥 보내주네
조운이 아두 들고 조조군 가르는거 같네 ㅋㅋㅋ
공격 모션이 심상치 않은거 보니 소드마스터나 그 제자가 아닌가 싶다.
내가 커뮤에서 본 인도경찰중에 제일 온건한 편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