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
파인짱 | 03:09 | 조회 0 |루리웹
[4]
Toph Beifong | 26/06/03 | 조회 0 |루리웹
[8]
나주곰탕 | 03:02 | 조회 0 |루리웹
[12]
탕웨이 고달 | 03:02 | 조회 0 |루리웹
[33]
루리웹노예 | 03:00 | 조회 0 |루리웹
[10]
루리웹-222722216 | 00:57 | 조회 0 |루리웹
[1]
VT77 | 03:29 | 조회 128 |SLR클럽
[2]
노데이터 | 00:59 | 조회 0 |루리웹
[13]
채유리 | 01:08 | 조회 0 |루리웹
[27]
사건 | 02:58 | 조회 0 |루리웹
[11]
루리웹-3458142289 | 02:55 | 조회 0 |루리웹
[3]
노데이터 | 01:12 | 조회 0 |루리웹
[1]
비도탈명 | 01:14 | 조회 0 |루리웹
[8]
루리웹-3458142289 | 02:57 | 조회 0 |루리웹
[4]
토네르 | 01:16 | 조회 0 |루리웹
스벅 던킹 베스킨 본사는 정신차리고 다른 기업들 알아봐라
고르고 고른게 멸공, spc냐
자업자득
이마트 스벅 불매 동참 부탁드립니다
용진아! 스타벅스 본사에서 아마 계약 해지 어쩌고 하니깐 쫄아서 일베를 잠시 내려 놓고 살려 달라고 비굴하게 나오는 거지?
참 니는 회장할 넘이 아니라 피시방에서 일베에 댓글이나 달아라! 이런 쓰레기 같은 종자랑 같은 하늘 아래 있다니 참..
진짜 문제는 이 모든 것이 기획되었다는 것이다. 당일 실수가 아닌 특정 날짜에 맞추어진 것이고, 그 말은 내부적으로 다 알고 준비하고 있었을 것이고, 올리고 난 뒤에 일베에 자 다들 스타가서 탱크 사 주세요! 하면서 글 올렸을 것이다. 일베 게시판에서 신세계 직원들 부터 찾아내야 한다!
스벅 원래 이스라엘에다가 지원하는 기업 아닌가요?
CEO는 우리 회장님이랑 깔깔거릴 생각으로 설렌 마음으로 진행시켰는데ㅋㅋㅋ
회장님 태세 변환ㅋㅋㅋㅋㅋ팽
쿠팡 스벅 사용하는 인간들은 사람 취급 하지 마라
개쓉색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