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쿠로사키 코유키 | 03:13 | 조회 0 |루리웹
[8]
| 03:18 | 조회 0 |루리웹
[14]
바보오징어자라라 | 03:04 | 조회 0 |루리웹
[12]
MSBS-762N | 03:06 | 조회 0 |루리웹
[27]
황제의 눈 | 03:06 | 조회 0 |루리웹
[4]
Xenteros | 03:04 | 조회 0 |루리웹
[5]
이사령 | 02:35 | 조회 0 |루리웹
[30]
파인짱 | 03:09 | 조회 0 |루리웹
[4]
Toph Beifong | 26/06/03 | 조회 0 |루리웹
[8]
나주곰탕 | 03:02 | 조회 0 |루리웹
[12]
탕웨이 고달 | 03:02 | 조회 0 |루리웹
[33]
루리웹노예 | 03:00 | 조회 0 |루리웹
[10]
루리웹-222722216 | 00:57 | 조회 0 |루리웹
[1]
VT77 | 03:29 | 조회 128 |SLR클럽
[2]
노데이터 | 00:59 | 조회 0 |루리웹
이런 사람이 윤석열 밑에서 일 할 때는 얼마나 힘들었을까.....
내란에 안엮인게 오히려 다행일정도...
뭐 본래 자신이 해오던 기본기가 있겠지만 운도 정말 대단한 양반임.
경력보면 진정한 실력자인걸 알게됨
자고로
2 임금을 섬기는 건 아니다
뭐가 임금이라는 건지....왕조시대에서 빨리 벗어나는 게 민주시민의 기본 소양임.
병! 형신이야?
그럼 한덕수는 능지처참감이야?
약 먹었어?
얼른 약먹고 자자...
윤두창이 뒷발질로 쥐잡은 꼴인 인물...ㄷㄷㄷ
요즘 양파 가격이 폭락해서 밭을 갈아 엎더라구요.
조금이라도 도움줄려고 방송에 나오시는 가 보군요
올해 양파가 잘된것도 있지만 중국산 양파 때문에 양파 가격이 싸졌어요.
방부제 물통에 담가오니 깨끗하고 썩지 않는다고
식당에서 먹는 양파 들.
국산 보다 중국산이 비싸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