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영구 핵융합전력 원격송신 주행장치"
전력원이 좀 많이 떨어져있긴 하지만
아무튼 중간에 방해물만 없으면 반영구적으로 굴러갈 수 있고
핵융합을 이용한 전력을 원격으로 송신함
여담으로 영화 마션에 나온 것마냥 뒤쪽에 구루마+패널을 좌르륵 달아서
날씨만 맑으면 절대 방전 안 되고 계속 굴러가도록 효율을 높인 후속기도 있다
[5]
이사령 | 02:35 | 조회 0 |루리웹
[30]
파인짱 | 03:09 | 조회 0 |루리웹
[4]
Toph Beifong | 26/06/03 | 조회 0 |루리웹
[8]
나주곰탕 | 03:02 | 조회 0 |루리웹
[12]
탕웨이 고달 | 03:02 | 조회 0 |루리웹
[33]
루리웹노예 | 03:00 | 조회 0 |루리웹
[10]
루리웹-222722216 | 00:57 | 조회 0 |루리웹
[1]
VT77 | 03:29 | 조회 128 |SLR클럽
[2]
노데이터 | 00:59 | 조회 0 |루리웹
[13]
채유리 | 01:08 | 조회 0 |루리웹
[27]
사건 | 02:58 | 조회 0 |루리웹
[11]
루리웹-3458142289 | 02:55 | 조회 0 |루리웹
[3]
노데이터 | 01:12 | 조회 0 |루리웹
[1]
비도탈명 | 01:14 | 조회 0 |루리웹
[8]
루리웹-3458142289 | 02:57 | 조회 0 |루리웹
태양 가까이 살면 효율 올라갈텐데 말이조
태양 가까이 살면 못살아서 그렇지
의외로 외부천체랑 안 꼬라박은 세계선의 금성 정도라면 꽤 가능할지도 모름ㅋㅋㅋㅋㅋㅋㅋ
실제로 저런 초 고효율 이동장치 개발은 항공우주개발쪽에선 굉장히 진지하게 연구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