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장사의신 | 03:05 | 조회 66 |SLR클럽
[2]
saddes | 01:41 | 조회 0 |루리웹
[0]
건희누나사랑해요 | 03:00 | 조회 64 |SLR클럽
[0]
lv7_이맹호 | 02:57 | 조회 130 |SLR클럽
[0]
1224415번째회원 | 02:58 | 조회 128 |SLR클럽
[1]
루리웹-5586048412 | 01:43 | 조회 0 |루리웹
[2]
길티플레저 | 01:47 | 조회 0 |루리웹
[0]
끼야ㅑㅑㅑ악(까마귀) | 01:48 | 조회 0 |루리웹
[5]
클리너즈 | 02:50 | 조회 0 |루리웹
[0]
울트론ㅤ | 01:52 | 조회 0 |루리웹
[2]
Moonknight | 01:59 | 조회 0 |루리웹
[0]
루리웹-2452007347 | 02:04 | 조회 0 |루리웹
[5]
| 02:05 | 조회 0 |루리웹
[1]
이사령 | 02:05 | 조회 0 |루리웹
[4]
피파광 | 02:08 | 조회 0 |루리웹
4개월이면 그럴 수 있는데 36세이 14년이면 22살부터 청춘 다 바쳤는데ㅋㅋㅋㅋ
판사 : 아니 님들아 14년 일했으면 그게 장기 아니고 뭐임;; 나도 14년 일하면 장기근무야;;
노동자들을 위한다는 행정기관은 대놓고 기업 편을 들었는데, 정작 법원이 선방했네.
저러니 우리나라 산재와 임금체불이 말석이라도 선진국인데... 라고 할 수 없을만큼 열악한 거겠지.
14년이? ㅁ시발 ㅋㅋㅌㅌ
근데 반도체가 유방암도 걸리는구나
폐암이나 백혈병(림프종) 같은건 알고 있었는데
사용 성분이 문제인가
아니면 뭐 다른게 있나
방사선은 어디라도 암 발생 확률을 높임
왜냐면 감마선으로 인해 유전자가 변형 또는 파괴, 그로 인한 악성 세포, 암 생성이라
교대근무 자체가 암을 유발함
14년이면..
14년이 짧어? 2년 일하겄도 길거만
우리나라가 선진국이긴 하구나 저런 애들도 공단에 박아넣고
진짜 하나도 나아가질 않는구만....한 15년전에도 유사한 일이 벌어져서 10년동안 싸우다가 결국 산재인정된건 벌써 잊혀져버린듯...
36세에 14년을 일했는데 근로복지공단은 왜 존재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