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981990)  썸네일on   다크모드 on
AquaStel.. | 26/05/19 13:55 | 추천 87 | 조회 70

[유머] 반도체 공장에서 14년 일하다 걸린 유방암, 산재 인정 +70 [26]

루리웹 원문링크 https://m.ruliweb.com/best/board/300143/read/75238243

반도체 공장에서 14년 일하다 걸린 유방암, 산재 인정


반도체 공장에서 14년 일하다 걸린 유방암, 산재 인정_1.webp

반도체 공장에서 14년 일하다 걸린 유방암, 산재 인정_2.webp



2021년, 반도체 공장에서 14년간 일하던

36세 여성 A씨가 유방암 판정을 받음.



반도체 공장에서 14년 일하다 걸린 유방암, 산재 인정_3.webp


특히 유방암 발병 전 가족력, 질병이력, 과체중 등의 문제가

전혀 존재하지 않던 건강한 사람이었음.



반도체 공장에서 14년 일하다 걸린 유방암, 산재 인정_4.webp


그런데...


근로자의 편...이 아닌

근로복지공단의 업무상 질병판정 위원회 위원님들은



반도체 공장에서 14년 일하다 걸린 유방암, 산재 인정_5.webp



6명 중 4명이 산재가 인정되지 않는다며 판단.


그 근거로는 보면 알겠지만

14년을 근무했는데도 "근무기간이 짧다" 고 언급함





반도체 공장에서 14년 일하다 걸린 유방암, 산재 인정_6.webp


정말 다행히도 법원은

이러한 "위원님"들의 불인정 사유를 부정하며

산재가 인정된다고 판결함



[신고하기]

댓글(26)

1 2

이전글 목록 다음글

1 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