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넥슨휴리첼 | 18:08 | 조회 0 |루리웹
[37]
루리웹-1099037706 | 18:26 | 조회 0 |루리웹
[30]
루리웹-9643221326 | 18:24 | 조회 0 |루리웹
[20]
파인짱 | 18:23 | 조회 0 |루리웹
[27]
파인짱 | 18:21 | 조회 0 |루리웹
[26]
에리히 리겔 | 18:21 | 조회 0 |루리웹
[12]
우리가돈이없지 | 18:16 | 조회 0 |루리웹
[21]
루리웹-1032373 | 18:17 | 조회 0 |루리웹
[35]
정의의 버섯돌 | 18:18 | 조회 0 |루리웹
[60]
되팔이 | 18:19 | 조회 0 |루리웹
[29]
토코♡유미♡사치코 | 18:10 | 조회 0 |루리웹
[11]
북한산똥싸개™ | 18:28 | 조회 516 |SLR클럽
[3]
왜노자1호 | 17:48 | 조회 0 |루리웹
[32]
】몽쉘【 | 18:17 | 조회 0 |루리웹
[8]
Prophe12t | 17:18 | 조회 0 |루리웹
진짜 훙서는 의도적으로 알아야 쓸 수 있는 용어인지라 ㅋㅋㅋ
투자처들도 좀 까봐야 될거같음 일이 이만큼 커지면 투자한곳들이 압박해서 변명이던 뭐던 하는게 정상인데 세상 조용함
돈이라면 짱ㄲ라여도 쳐받는구나 ㅅ발ㅅ끼들
전에 필리핀시장이 스파이였는데 잡혔고 이번에 켈리포니아에서도 시장하나 잡혔다지?
요직에 앉은 사람들도 저런데 작가따리 방송제작사 이런애들은
이 건 정리된거보면 아주 막화에 저거 몰아넣고 싶어서 얼마나 근질근질했을까싶다
그리고 유독 디플 한국드라마가 자주 저러네?
내가 예전에 비슷한 내용 유게에 올린적 있는데
내가 중국이라면 한류를 막기 어려우면 한류를 타락시키는 전술을 쓸거라 했었음...
중국입장에서 시도할만 하고 비용대비 효과도 좋고 실패해도 부담이 적으니
진짜 해볼만하긴 하거든.
터지고도 일부 반응 운운하던 퍼거 색기는 뭐하나
조선구마사의 sbs
광복절에 기미가요 kbs
대군부인 mbc
가슴이 웅장해진다..
세계대전에서 일뽕냄새 가득한 추축국이었다가 패전 후 승전국(중국)의 속국이 되었다는 가정을 하면 완벽하게 맞아떨어진다는 어처구니 없는 선택적 고증
솔직히 제작비가 모자라서 허접한 의상 입힌 것보다 더 기분 나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