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
파인짱 | 03:09 | 조회 0 |루리웹
[4]
Toph Beifong | 26/06/03 | 조회 0 |루리웹
[8]
나주곰탕 | 03:02 | 조회 0 |루리웹
[12]
탕웨이 고달 | 03:02 | 조회 0 |루리웹
[33]
루리웹노예 | 03:00 | 조회 0 |루리웹
[10]
루리웹-222722216 | 00:57 | 조회 0 |루리웹
[1]
VT77 | 03:29 | 조회 128 |SLR클럽
[2]
노데이터 | 00:59 | 조회 0 |루리웹
[13]
채유리 | 01:08 | 조회 0 |루리웹
[27]
사건 | 02:58 | 조회 0 |루리웹
[11]
루리웹-3458142289 | 02:55 | 조회 0 |루리웹
[3]
노데이터 | 01:12 | 조회 0 |루리웹
[1]
비도탈명 | 01:14 | 조회 0 |루리웹
[8]
루리웹-3458142289 | 02:57 | 조회 0 |루리웹
[4]
토네르 | 01:16 | 조회 0 |루리웹
아 ! 자 ! 자 ! 자 ! 잣 !
애널이 약점
평소에 술을 워낙 쳐먹어서…
술만 마셨을까 옆에 소금이랑 같이 먹네
혈압올리게 만들면 자멸하겠군
죽을만 했던게 평소에 술마시면 안주로 우메보시에 소금 찍어먹는거였다고 한다
고혈압을 달고 살았을게 뻔한 식습관에 앉아서 힘주면.....뭐 저건 자연사지
거기에 겨울!
고혈압 뇌출혈이 이리 무섭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