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봄의왈츠네 | 17:50 | 조회 1844 |보배드림
[4]
콩Gspot쥐 | 17:40 | 조회 1232 |보배드림
[14]
루리웹-3458142289 | 18:13 | 조회 0 |루리웹
[16]
싸가지황 | 17:11 | 조회 4315 |보배드림
[17]
| 18:12 | 조회 0 |루리웹
[8]
만화그리는 핫산 | 18:12 | 조회 0 |루리웹
[9]
스마일거북이 | 16:55 | 조회 1961 |보배드림
[35]
| 18:12 | 조회 0 |루리웹
[11]
나이키츄리닝 | 18:18 | 조회 383 |SLR클럽
[25]
| 18:11 | 조회 0 |루리웹
[0]
루리웹-713143637271 | 18:03 | 조회 0 |루리웹
[4]
루리웹-9151771188 | 18:05 | 조회 0 |루리웹
[0]
| 18:03 | 조회 0 |루리웹
[14]
| 18:05 | 조회 0 |루리웹
[7]
보추의칼날 | 18:05 | 조회 0 |루리웹
근데 웹소설로 야구 경기가 이해가 가나???
롯데 자이언츠가 아닌 경우라면 높은 확률로 한화 이글스다.
난 히틀러로 환생한 주인공이 영어로 이글스라 적힌 빠따를 들고 롬멜을 후려갈긴 작품을 본 적이 있지.
아 히틀러가 아니다. 자이틀리츠다...
봄데도 없어지고 시부레
우리나라 야구 소설은 일본만화처럼 초/중/고 시절 야구 다루는건 없는건가
환경자체가 달라서 그런가
도대체 자이언츠가 뭐길래?
(역시 고통을 줘야 창작을 할 수 있다는 짤)
작성자 주소
보통 바로 mlb 가던데
자이언츠 팬은 그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