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꾹꾺꾺냥 | 11:15 | 조회 0 |루리웹
[2]
| 11:17 | 조회 0 |루리웹
[13]
붉도저 | 11:15 | 조회 0 |루리웹
[5]
| 11:15 | 조회 0 |루리웹
[1]
루리웹-2913546941 | 10:57 | 조회 0 |루리웹
[7]
FU☆FU | 11:11 | 조회 0 |루리웹
[3]
영원의 폴라리스 | 26/06/12 | 조회 0 |루리웹
[12]
하이데마리.W.슈나우퍼 | 11:01 | 조회 0 |루리웹
[11]
고장공 | 11:03 | 조회 0 |루리웹
[10]
카더라 | 11:11 | 조회 0 |루리웹
[4]
adoru0083 | 11:03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56330937465 | 11:08 | 조회 0 |루리웹
[13]
보라색피부좋아 | 11:09 | 조회 0 |루리웹
[9]
ChocoCola | 11:05 | 조회 0 |루리웹
[20]
루리웹-222722216 | 11:09 | 조회 0 |루리웹
시발 핵피엔딩 날려나
더 스트레인이였나?
최종보스 핵으로 보내버린 드라마가 있었는데
홈랜더가 너무 나대면 국가 수뇌부들은 국민들 희생 감안해서라도 갈겨버릴까
문제라면 홈랜더가 미국 국가 수반을 전부 차지함
이미 그 국가 수뇌부를 장악해버린 게 현재의 홈램더임
대통령 된 그 여자가 멘붕해서 핵쏴버리고 엔딩 일려나
제작진이 떡밥 존내 던지다가 용두니미엔딩으로 툭 던질 케이스중 하나ㅋㅋ
그냥 물리적으로 죽는거잖아
모든 현상은 물리적이긴 해
그나마 지금은 위력조절해서 능력만없애줄수있음
근데 홈랜더가 아빠가지마 하면서 눈물의 초크로 기절시킴
쟤들 웹툰 노블레스 본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