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 21:53 | 조회 0 |루리웹
[10]
| 22:51 | 조회 0 |루리웹
[18]
루리웹-127535273 | 22:50 | 조회 0 |루리웹
[23]
보추의칼날 | 22:51 | 조회 0 |루리웹
[5]
| 22:51 | 조회 0 |루리웹
[20]
루리웹-9116069340 | 22:49 | 조회 0 |루리웹
[26]
루리웹-1930263903 | 22:47 | 조회 0 |루리웹
[15]
냇가에고무신벗어놓고 | 22:45 | 조회 0 |루리웹
[5]
| 26/06/14 | 조회 0 |루리웹
[8]
한루살이 | 22:08 | 조회 2763 |보배드림
[4]
바이킹발할라 | 22:00 | 조회 731 |보배드림
[24]
리스프 | 22:45 | 조회 0 |루리웹
[10]
히틀러 | 22:30 | 조회 0 |루리웹
[10]
65정철원 | 21:33 | 조회 1646 |보배드림
[5]
나라간다 | 21:12 | 조회 2640 |보배드림
종가 8천은 뭐 금방 올듯
코스피 5000 찍었다고 난리난게 엊그제 같은데
말이 안되는 수준의 등락차인데 어....별 말이 없는게 신기하네..한 국가의 증시가 뭔 코인마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