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니 소말리 근황?
변호사 소개해준 지인하고 다퉈서 국선변호인으로 교체되었다는 소식이 들려옴
[20]
| 23:24 | 조회 0 |루리웹
[13]
| 23:22 | 조회 0 |루리웹
[18]
| 23:20 | 조회 0 |루리웹
[16]
비도탈명 | 23:17 | 조회 0 |루리웹
[16]
aespaKarina | 23:20 | 조회 0 |루리웹
[38]
루리웹-9822163075 | 23:19 | 조회 0 |루리웹
[9]
| 23:15 | 조회 0 |루리웹
[6]
보라색빤스 | 23:08 | 조회 498 |SLR클럽
[3]
| 22:56 | 조회 0 |루리웹
[11]
냇가에고무신벗어놓고 | 23:12 | 조회 0 |루리웹
[2]
| 22:15 | 조회 0 |루리웹
[3]
안뇽힘세고강한아침이에용 | 23:16 | 조회 0 |루리웹
[16]
루리웹-0049893824 | 23:15 | 조회 0 |루리웹
[17]
| 23:06 | 조회 0 |루리웹
[0]
| 22:51 | 조회 0 |루리웹
결국 끈이 다 떨어졌나
자기편하고는 왜 싸워 ㅄ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병124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인생 알아서 잘 하시겠지.
외국인이 한국에서 국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나라가 네 감옥이다
어직 살아있어?
명줄이 질기네 쓰애끼
ㅋㅋㅋㅋㅋㅋ 국선이 요즘은 좀 수준이 높아졋다고 해도 2심에서 새로 다툴 법리적 증거나 반성의 여부를 입증할 자료가 없는 이상 할수 있는 말은 선처를 바랍니다 이거 하나 뿐인데 사선 써도 형량 늘어날 확률이 높다고 하는데 국선이니까 소말리 한국 정부에서 제공하는 관식 더 오래 먹게 생겻네 아 ㅆㅂ 세금 낭비라고 그냥 성범죄자 딱지 붙여서 범무부 통해서 형만 세게 때린다음 범죄인 인도조약으로 미국에 토스 시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