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
| 00:23 | 조회 0 |루리웹
[0]
| 26/06/14 | 조회 0 |루리웹
[15]
| 00:05 | 조회 0 |루리웹
[16]
| 00:20 | 조회 0 |루리웹
[22]
| 00:21 | 조회 0 |루리웹
[13]
부추창펀 | 00:19 | 조회 0 |루리웹
[6]
새틀라이저 | 26/06/12 | 조회 0 |루리웹
[21]
| 00:13 | 조회 0 |루리웹
[11]
| 00:12 | 조회 0 |루리웹
[31]
| 00:13 | 조회 0 |루리웹
[20]
특질계넨능력자 | 26/06/15 | 조회 889 |보배드림
[3]
바이킹발할라 | 26/06/15 | 조회 1816 |보배드림
[5]
아닥부탁해요 | 26/06/15 | 조회 3364 |보배드림
[16]
| 00:11 | 조회 0 |루리웹
[6]
蘇部長☆ | 26/06/15 | 조회 447 |SLR클럽
음, 솔직히 말해서 젠슨황이 시진핑얼굴 보면서 밥을 먹고 싶어 하지는 않을것 같은데
먹다 체할듯
경호원 눈빛
홍콩반점 ㅋㅋㅋ
황가놈은 인터뷰에서 대놓고 이곳저곳 돌아다니면서 맛있는거 먹는거 좋아한다고 햇음 중국 오랜만에 갈텐데 먹방조져야지
그냥 먹을거 좋아 중년ㅋㅋㅋㅋ
자리좀내줘라 ㅋㅋㅋㅋ
대만 가보면 사방에 가죽잠바입고 찍은 사진 가득임
저아저씨 뭐 먹으러 다니는거 정말 좋아해
그러게 재벌이면 막 스떼끼나 썰 줄 알았는데 치킨이나 그런 음식이 취향인가봄
애초에 재벌 집안은 아니었으니까 ㅋㅋ
깐부치킨도 먹었으니 뭐ㅋㅋㅋ
국장 고수는 단무지 테마주를 매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