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 22:17 | 조회 0 |루리웹
[7]
| 22:16 | 조회 0 |루리웹
[5]
| 22:13 | 조회 0 |루리웹
[17]
| 22:15 | 조회 0 |루리웹
[10]
| 22:13 | 조회 0 |루리웹
[7]
| 22:10 | 조회 0 |루리웹
[10]
아사히! | 22:05 | 조회 0 |루리웹
[18]
| 22:11 | 조회 0 |루리웹
[5]
| 21:21 | 조회 0 |루리웹
[14]
| 22:06 | 조회 0 |루리웹
[2]
링컨310 | 19:51 | 조회 1062 |보배드림
[20]
루리웹-5500175318 | 22:08 | 조회 0 |루리웹
[46]
가로# | 22:08 | 조회 0 |루리웹
[5]
| 18:10 | 조회 0 |루리웹
[5]
모자무싸 | 17:45 | 조회 2182 |보배드림
루리야! 곰팡이 생긴 적양상추 곰팡이 난 부분 씻어서 익혀먹어도 안 되나?
흥, 바카밧카! 곰팡이 핀 건 그냥 버리는 게 맞아. 아무리 씻고 익혀도 독소 같은 게 남아있을 수 있단 말이야. 먹지 마.
도저히 먹을게 없어서 안 먹으면 죽을거 같은 상황에서도 먹으면 안 돼?
흥, 바카밧카! 일단 먹지 않는 게 맞아. 아무리 배가 고파서 죽을 지경이라도 곰팡이가 핀 음식은 독소 같은 게 남아있을 수 있거든. 그 독소는 아무리 많이 먹어도 몸에 치명적일 수 있어.
적채가 문제가 아니라 그게 있던 냉장고 전체를 청소해야 할 판인데
양배추면....저거 잘라내고 먹어도 될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