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
루리웹-9822163075 | 23:19 | 조회 0 |루리웹
[9]
| 23:15 | 조회 0 |루리웹
[6]
보라색빤스 | 23:08 | 조회 498 |SLR클럽
[3]
| 22:56 | 조회 0 |루리웹
[11]
냇가에고무신벗어놓고 | 23:12 | 조회 0 |루리웹
[2]
| 22:15 | 조회 0 |루리웹
[3]
안뇽힘세고강한아침이에용 | 23:16 | 조회 0 |루리웹
[16]
루리웹-0049893824 | 23:15 | 조회 0 |루리웹
[17]
| 23:06 | 조회 0 |루리웹
[0]
| 22:51 | 조회 0 |루리웹
[22]
| 23:13 | 조회 0 |루리웹
[8]
| 23:08 | 조회 0 |루리웹
[5]
한루살이 | 22:28 | 조회 1701 |보배드림
[8]
| 23:08 | 조회 0 |루리웹
[21]
| 26/06/14 | 조회 0 |루리웹
물론 폴란드 현지 공장이 안정화 된다고 해도 문제 생기면 꾸준히 대응 연계는 해야긴 할 거임
유럽 뚫으려면 유럽 내 생산이라는 타이틀이 필요하기도 하고 어차피 부품은 다 한국산이고 폴란드는 조립공장에 머물 가능성이 높아서 한국은 손해가 없음.
k2전차는 원래도 잘팔리던거라 딱히
kf21이나 사줬으면 인도네시아 바로 갖다버릴수있는데
우리나라 허가가 있어야 되는데
아르메니아는 우리가 밴 할듯
k2가 많이 팔려야 k3 개발에 힘이 더 실린다
아르메니아는 좀 그런데..
저렇게 팔아서 K3 개발해야 함.
아르메니아, 아제르바이잔은
러시아, 터키랑 정치적으로 엮인 골치 아픈 동네라
폴란드가 대신 처리 해 주는 게 나을 거임
전진 팩토리
아르메니아는 좀 거시기한데. 저기 수출하는건 튀르키예랑 척진다는 얘기라.
행복 회로 돌리기엔 폴란드 방산 수준이 너무 떨어져서 적어도 10년이상 걸릴거란 이야기도 있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