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
| 23:34 | 조회 0 |루리웹
[25]
비도탈명 | 23:31 | 조회 0 |루리웹
[0]
참치는TUNA | 22:49 | 조회 0 |루리웹
[26]
| 23:22 | 조회 0 |루리웹
[23]
| 23:27 | 조회 0 |루리웹
[7]
히틀러 | 23:24 | 조회 0 |루리웹
[17]
| 23:27 | 조회 0 |루리웹
[30]
| 23:25 | 조회 0 |루리웹
[33]
냇가에고무신벗어놓고 | 23:20 | 조회 0 |루리웹
[20]
| 23:24 | 조회 0 |루리웹
[13]
| 23:22 | 조회 0 |루리웹
[18]
| 23:20 | 조회 0 |루리웹
[16]
비도탈명 | 23:17 | 조회 0 |루리웹
[16]
aespaKarina | 23:20 | 조회 0 |루리웹
[38]
루리웹-9822163075 | 23:19 | 조회 0 |루리웹
만화책 대여점에서 당시 15금딱지 붙었는데 난 당시 고1이라 풀발한채로 봤음
이 작가님은 특유의 불쾌한 골짜기 스러운
진짜 생생한 날 것 같은 스타일이 매력적이야
작가가 또 인생철학 만화를 계속 그리는구나
이 작가는 sf물로 잔인하게 다 죽이면서 가는거 아니면 좀 너무 토악질나게 그려 보는 내내 가슴이 답답하고 울렁거리는 느낌임